Quantcast

날이 갈수록 귀여운 진해성의 미리 보는 긍정타로 [재미로 보는 My Staro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끝이없는 매력, 보고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애지중지 내 스타에게 일주일동안 어떤 일이 일어날지 미리 살짝 엿보는 타로카드 시간 '재미로 보는 My Starot'

요즘, 스트레스와 고민을 덜어주고, 어떤일이 일어날지 몰라서 오는 막연한 불안함에 조금이라도 위안을 얻기위해 MZ세대들이 찾는다는 타로를 살짝 가볍지만 호기심이 생기고 재미있게 접근해 빠르게 돌고 돌아 바쁘고 정신없이 살아가는 지치고 힘든 우리내 일상에서 한줄기 빛으로 내 인생의 유일한 탈출구 '덕질'을 타로카드와 접목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나의 스타 타로 My STAR TAROT] 이름하여 '재미로 보는 My Starot'
KDH 엔터테인먼트
KDH 엔터테인먼트
세상에서 제일 애정하고 보기만해도 행복을 충전해주는 내 스타를 덕질을 하는 '덕질 사랑꾼'들을 위한 좋은 기운의 긍정타로!

"일주일 동안 일어날 좋은일", "내년에 올 좋은 기운", "하늘이 도와주는 좋은일", "조만간 듣게 될 기쁜 소식"등 내 스타의 세상에서 가장 기분좋은 긍정의 운세를 재미로 보는 타로를 기획해 대국민 오디션 '미스터트롯'에서 인기를 얻은 애교만점 귀여운 진해성의 타로를 뽑아보며 행복한 기운을 팍팍 불어 넣어본다.
KDH 엔터테인먼트
KDH 엔터테인먼트
[재미로 미리보는 타로11월 마지막주] - "올해안에 반드시 일어날 좋은 일"
KDH 엔터테인먼트
KDH 엔터테인먼트
★진해성

☆올해안에 반드시 일어날 좋은 일
-이제 조금 만족할 만큼의 금전적 여유인 'Page of Pentacles'카드가 진해성의 순수함을 더 부각시키면서, 축하할일의 상징인 'Four of Wands'카드와 금의환향 'Six of Wands'카드가 나와 지금 계획하고 실행하는 일이 대성공적으로 이루어 지고 좋은 결과를 얻어 성공해서 돌아왔다는 금의환향이라 말할수 있을 정도의 축하할 일이 생긴다. 'Two of Cup'이 나와 그 좋은일이 계약일 수 있다. 그러나 'The Hige priestess'카드와 'Seven of Swords'카드가 나와 열심히 일궈놓은 일을 가로채간다거나 계약을 뺏기게 될수도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금의환향했다고 할 수 있을만큼의 지금 하는일에 대해 큰 성공을 이루고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는다는 것이 올해안에 반드시 일어날 좋은일! 

☆오라클 카드의 한마디
- 'ANNA, GRANDMOTHER OF JESUS' 그리스도의 할머니 안나. 빛의 씨앗뿌리기, 기반 다지기, 성스러운 계획.
고대의 신비주의자인 안나는 그리스도의 의식이 만들어질 토대를 닦는데 일생을 바친 인물이다. 안나는 우리 모두에게 각자 주어진 역할이 있다고 말하며 꼭 세계적인 범위에서 활동을 해야 큰 인물이아니라 자기 위치에서 각자의 계획을 잘 이루어가며 자신이 가지고있는 빛의 씨앗을 잘 키우는것이 가치있는 것이라 말한다. 진해성은 자신의 위치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노래로 위로를 주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주며 충분히 잘 하고 있다.   

다음 타로도 기대해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혜명 2023-11-29 14:35:32
진해성 명품보이스 사랑에게 대박나세요

안경숙 2023-11-29 15:04:03
진해성 가수님 응원합니다 신곡 사랑에게 응원합니다 대박나세요

박광이 2023-11-29 15:11:15
진해성 가수님 사랑에게 대박을 기원합니다
항상 행운이 함께하시길 빕니다

라니구나 2023-11-29 15:12:13
진해성 가수님
귀여움 한도 초과^^
쑥쑥 성장하는 예능감
신곡 사랑에게 대박
응원합니다

NOH IM NAM 2023-11-29 14:51:58
솔직히 말해서 진해성은 귀여운면은 1도 없지 듬직하다면 몰라도 듬직한건 인정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