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시아 10대 설경지 베트남 사파” ‘프리한19’ 전현무X오상진X한석준, 대만 류추향-미국 뉴욕 호텔-퀘백 겨울왕국-바드 가슈타인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 ‘소문나기 전 떠나는 윈터 캉스 여행 19’를 공개했다.

27일 tvN SHOW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391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올겨울에는 특별한 여행 어때? 겨울 여행의 모든 것! ‘소문나기 전 떠나는 윈터 캉스 여행 19’를 소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9위 ‘올겨울 미지의 휴양지에서 휴가 어때?’가 나왔는데 베트남 마지막 왕조의 수도 후에, 카이딘 왕릉, 뜨덕릉, 민망릉등과 후에의 미식세계까지 보여줬다. 17위는 ‘독점공개! 휴일 다이내믹 체험!’이 나왔는데 특별한 여행지를 독점 공개했는데 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 사라완주 쿠칭으로 아마존에 이어서 두 번째 허파로 불린다. 이곳은 거대한 열대 원시림 속에 도시가 공존하는 곳인데 키 포인트는 사라왁주 최초의 국립 공원에서 정글 탐험이다.

16위는 ‘쇼핑의 메카, 통 큰 두바이가 뜬다?’가 나왔는데 겨울 하면 떠오른 통 큰 쇼핑의 메카는 아랍에미리트의 두바이 쇼핑의 적기는 겨울이다. 그 이유는 25년째 매년 12월이면 쇼핑 페스티벌을 한다. 존 레전드등 팝스타 가수들의 쇼핑과 명품 자동차와 골드바를 주는 경품 클래스와 매일 세일로 놀라움을 줬다. 

15위는 ‘그 겨울 미식의 바람이 분다’가 나왔는데 일본 오사카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곳 와고양이 역장이 있는 카야마현을 소개했는데 유아사 마을의 1841년부터 운영 중인 200년 역사의 맛있는 간장 양조장이 나왔다. 

14위는 ‘하늘이 내린 땅, 쓰촨성의 매력 속으로?!’가 나왔는데 쓰촨성은 푸바오의 고향으로 풍부한 자연을 바탕으로 다양한 음식과 문화가 발달한 곳이다. 특히 마라의 본고장으로 훠궈 마파 두부, 10대 온천이 하이뤄거우 온천이 있는 곳이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3위는 ‘ 에서 느끼는 태국의 역사!’가 나왔는데 새로운 여행지의 갈망으로 약 200년 간 고대 태국의 수도로서 도시 전체가 관광지인 수코타이를 소개했다. 12위는 ‘베트남 냐짱, 셀럽들의 비밀 별장?!’이 나왔는데 밤에는 나만의 고요한 숙소로 전 세계 셀럽들의 비밀 별장을 소개했는데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 냐짱은 베트남 전통양식을 살린 인테리어로 나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11위는 ‘텐트 밖은 캐나다’를 소개했는데 겨울이 어울리는 캐나다의 캠핑을 하는 것인데 몸만 가도 되는 항구도시 미포트의 B글램 핑장에 가서 장비기 갖춰진 캠핑장에서 대자연을 느낄 수 있다. 10위는 ‘이탈리아 알프스 여행도 럭셔리하게!’가 나왔는데 이탈리아에서 눈 덮인 알프스 산을 타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C호텔은 스파와 마사지로 유명하다고 했다.

9위는 ‘2000년만에 공개된 비밀의 공간’이 나왔는데 이탈리아 콜로세움의 리스트에 꼭 챙겨놔야 하는 이유는 그 동안의 콜로세움은 미완성이었고 공사가 끝나 2000년 만에 공개되는 지하의 하이포게아가 공개됐다.  

8위는 ‘겨울엔 달라지는 유잼도시 시애틀?!’이 나왔는데 영화 시애틀의 잠 좃 이루는 밤인 낭만의 도시 미국 시애틀을 소개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캐럴이 가득 메운 거리에서 산타와 멋있는 먹거리와 음악이 흐른다. 7위는 '현실판, 낭만의 '가 나왔는데 현실판 설국열차를 즐길 수 있는 곳은 튀르키예로 겨울에만 운행하는 30시간이 운행되는 투어리스틱 이스턴 익스프레스를 소개했다.

6위는 ‘우리가 몰랐던 찐 대만 여행 스폿’이 나왔는데 남들 다 가는 뻔한 대만 관광지는 대만. 추운 겨울에 즐기는 대만 남부의 작은섬, 류추향에서의 따뜻한 휴양지를 찾았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5위는 ‘나에게 주는 선물 같은 하루!’가 나왔는데 미국 뉴욕은 크리스 마스에는 휘황찬란해 지는 5번가에서 세상 화려한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다. 2022년 8월에 오픈한 뉴욕의 A호텔로 참나무, 자작나무로 만든 스파와 야외수영장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4위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가 실현되는 곳?’이 나왔는데 무더운 호주에서 즐기는 영화 같은 8월의 크리스마스를 소개했다. 한도르프 마을은 독일 이주민들로 형성된 마을로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모습을 즐길 수 있다.

3위는 ‘퀘백에서 만나는 겨울왕국’이 나왔는데 겨울만 되면 100만명 이상이 즐기는 캐나다의 퀘백을 소개했다.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로 가을 단품의 절경도 멋있지만 매년 2월이면 열리는 윈터 카니발 기간이 나왔다. 특히 얼음으로 만든 조형물들이 나왔는데 눈으로 만든 얼음궁전을 볼 수 있다.

2위는 ‘케이블카 타고 즐기는 겨울 꽃의 낭만’이 나왔는데 동양의 알프스라고 칭한 베트남 사파를 소개했는데 전현무 기자가 방문했던 곳이다. 베트남에서 유일하게 눈이 오는 곳으로 캐나다 여행 잡지에서 아시아 10대 설경지로 선정됐다. 

1위는 '1위는 가장 가까운 에메랄드빛 휴양지!'가 나왔는데 일본 최남단의 오키나와는 특급 신상호텔로 R호텔은 전 객실이 파노라마 오션뷰에서 보고 즐길 수 있는 나시로 해변이 나왔고 따뜻한 겨울 온도로 수영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 1위는 ‘스키 후 즐기는 ’오스트리아의 숨겨진 온천 마을 바드 가슈타인을 소개했다. 이 곳은 왕족들의 휴가지에서 즐기는 알프스 뷰 온천까지 보물 같은 여행지라고 소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SHOW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