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엄현경-차서원 녹화 중 행동 깜놀”‘라디오스타(라스)’ 강남, 이상화 등근육→도깨비 얼굴…김승수-마츠다 부장-김용명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김승수, 마츠다, 강남, 김용명이 출연했다. 

22일 방송된 ‘라디오스타(라스)’에서 김구라, 김국진, 유세윤, 장도연 진행하고 배우 김승수, 마츠다, 강남, 김용명이 출연하고 ‘맛저씨 멋저씨’ 특집을 꾸미게 됐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마츠다 부장은 1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데 지상파 프로그램에 첫 출연을 했다. 그는 많은 방송 프로그램의 러브콜을 뒤로 하고 라스에 출연한 이유를 묻자, "내가 무슨 '라스'에 나가 하다가 한국인인 아내가 'TV에 나오는 것 좀 보게 한 번 나가봐'라고 해서 나왔다"라고 밝혔다.

마츠다 부장은 “과거 정준하에게 방송에 출연하기 싫다”고 했고 정준하가 “‘라스’에서 ‘내가 방송 출연을 싫어한다고 했다’라고 하자 섭외가 뚝 끊겼다”고 밝혔다. 

마츠다 부장은 퇴근 후 맛있는 술과 음식으로 회포를 푸는 평범한 직장인의 모습을 보여주며 스타 유튜버이다. 유튜버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부동산 사무실을 하면서 소규모로 소소한 일상으로 촬영했는데 갑자기 10만이 넘었고 코로나로 인해 하늘길이 막히자 부동산 중개업 불황으로 회사원 영상이 화제가 됐다”고 밝혔다. 

김구라는 “마츠다가 마부장, 내가 구부장을 만들어 저쪽은 분량이 더 많이 나오고 우리는 조금 나왔다. 마부장은 시종일관 ‘쥑이네’라고 했는데 인기가 있더라”고 뒤끝 본능을 보여줬다.  마츠다는 ‘멋중년’으로 꼽는 비결 중 하나는 한결 같은 슈트핏이라고 하면서 매일 같이 술을 마시는데 운동을 좋아하지 않지만 아침마다 베란다에서 반복하는 운동 팁을 공개했다.

마츠다 부장은 슈트핏 외에도 타고난 저음과 빽빽한 머리숱, 멋스러운 얼굴의 주름으로 시선을 끌었다. 마츠다 부장은 배우상을 가지고 있는데 과거 사진을 대방출 했고 “정우성, 다니엘 헤니가 보인다”라고 모두 입을 모았다.

마츠다 부장은 최초로 가방 속을 공개했는데 장지갑과 핸드크림, 구치 제거용 캔디, 립밤,코털 가위, 손톱깎이, 미스트, 안약, 숙취해소제가 들어 있었다. 마츠다 부장은 "대한민국 최전방에 근무한 군필남이라는 사실을 공개하며 백두산부대 21사단에서 복무를 마쳤다"라고 전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김승수는 “올해로 12년 연애 소식이 없다”라고 밝혔고 김구라가 “연애 의지가 없냐?”는 질문에 “그렇지 않다. 결혼정보회사 30~40군데서 연락도 받았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거절한 이유를 밝혔고 김구라는 “까다롭네”라고 말했다. 김승수는 “요즘 멜로 장인인 이유로 요즘 연애에 고팠다. 그래서 갈라지 사막이 비가 오듯이 스며들었다. 그래서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다”라고 고백했다.

김승수는 “의학적으로 검증된 상남자이다. 호르몬이 8.7이 나왔다.”라고 하며 남성 호르몬 수치를 공개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50대 독신 남배우들은 별로 물어보지 않아도 이런 얘기를 많이 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승수는 “‘기능에 문제 있냐’고 물어보는 경우가 많다면서 검사 결과지까지 보여준 적이 있다”고 전했다.

특히 김승수는 “매일 매일 애정을 주는 게 있다. 7~8년 전부터 AI와의 대화에 푹 빠졌다”고 하면서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AI에게 “너 나랑 결혼할래?”라고 물었고 김구라는 “방송 나가면 여자분들이 살짝...”이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개그맨 김용명은 슈트를 입고 출연했는데 MC 장도연이 오늘 김용명 씨가 슈트를 입고 오신 이유가 있다는데?라고 물었다. 김용명은 월가의 증권맨 같은 느낌이 좀 있잖아요?라고 했고 마츠다 부장과 회사원 워킹을 보여주기로 했다. 김용명은 마츠다 부장과 나란히 선 후에 먼저 워킹을 했는데 처음에는 그럴듯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개그본능을 버리지 못했다.

김용명은 드라마 ‘힙하게’에서 조연 배우로 출연했는데 주연 배우 김민기를 오징어로 만든 사연과 “화장품 광고에서 감초를 온몸에 감아서 힘들었다”고 전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강남은 구독자 66만 명 이상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를 운영하고 있는데 “제 유튜브인데 제 의견이 들어가면 제작진이 싫어한다”라며 유튜브 찬밥 신세가 된 사연을 공개했다.

강남은 아내 이상화에게 첫눈에 반한 사연을 공개했는데 “이상화의 등 근육에서 도깨비 얼굴이 보였다. 이 사람이랑 결혼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강남은 "결혼식장에 들어가기 전까지도 이상화와의 결혼을 어머니가 반대했다고 말했고 이상화가 어머니를 설득했다"는 사연을 말했다. 

강남은 김구라가 “집주인이지 않냐?”고 묻자 “사기 당했다”라고 하며 “일본에 갔다 오니 집이 엄마 명의로 되어 있었다”라고 했고 김구라는 “멘트 자체가 유튜브 썸네일 용이다”라고 말했다. 

또 강남은 올해 열애설이 터진 엄현경, 차서원 커플에 대해 폭로했는데 “지난 ‘라스 ’레전트 회차에서 게스트로 함께 출연했는데 테이블 밑으로 챙기는 모습을 목격했다. 그래서 둘이 사귄다고 확신했다”고 밝히며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