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댄스 동영상 전세계 폭발적 반응 ‘This Is Jimin’ 공개 단숨에 世실트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BTS)이 애절하면서도 우아한 춤 영상을 공개해 팬들을 자신만의 공간으로 이끌며 전폭적인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

지민이 18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ThisIsJimin’과 함께 아리아나 그란데와 저스틴 비버의 듀엣곡인 ‘Stuck With You’ 댄스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다.
방탄소년단 지민(BTS)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지민(BTS) 인스타그램
‘This Is Jimin’은 지민이 솔로곡 '페이스 오프'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4회에 걸쳐 비정기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댄스 콘텐츠로 현대무용에서부터 힙합, 팝 발라드에 이르기까지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올라운더 댄서로서의 면모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공개된 ‘Stuck With You’에서는 부산예고 수석 입학의 현대무용 전공 실력을 십분 활용해 손가락으로 바닥을 두드려 음율을 표현하는 등 손끝, 발끝까지 섬세하고 우아한 춤선으로 극강의 표현력을 발휘하며 국내외 팬 뿐만 아니라 해외 팝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방탄소년단 지민(BTS)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지민(BTS) 인스타그램
또한 파워풀한 팝핀과 고개를 꺾어 뒷구르기를 하거나 공중돌기와 같은 마샬아츠까지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 지민은 정확한 착지 후 물 흐르는 듯한 유려한 동작을 속도감있게 이어가면서 적재적소에 맞는 표정 연기를 더해 아름답고 처연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안무 영상이 공개된 후 ‘지민의 춤은 움직이는 시’, ‘이것이 This Is Jimin’, ‘무용수 그 자체의 모습이 눈물나게 감동이다’, ‘영상이 안끝나~ 무한반복 중’ 등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져 미국의 한류 매체 SKPopCulture가 이를 집중 조명했다.
방탄소년단 지민(BTS)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지민(BTS) 인스타그램
또 다른 해외 매체 LVerdadNoticias는 ‘‘지민은 아리아나 그란데와 저스틴 비버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며 팀 내 최고의 댄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예술적일 뿐만 아니라 감정을 표현하며 천천히, 파워풀한 동작으로 아미 전체를 최면에 빠뜨린다. 이건 28살 박지민 만이 할 수 있는 일임에 틀림없다’’고 극찬했다.
방탄소년단 지민(BTS)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지민(BTS) 인스타그램
또한 X(엑스, 구 트위터)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ThisIsJimin’, 2위 ‘PARK JIMIN’이 올랐고 미국에서는 2위와 3위, 한국에서도 ‘ThisIsJimin’, ‘#stuckwithyou’가 1, 2위에 트렌딩되어 글로벌 화제성을 증명했다.  

지민이 업로드한 ‘Stuck With You’ 댄스 동영상은 인스타그램에서 20일 0시 기준 2440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지민과 지민의 춤에 대한 팬들의 큰 사랑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주연 2023-11-20 09:02:43
역시 춤신춤왕 박지민~
춤선이 너무 아름답네요~
방탄소년단 지민 최고!

Alyona 2023-11-20 09:11:27
MMA 이른 예측:
밀리언즈 Top10: 지민 현재 순위 11위. 10위권 안으로 수상할 가능성 가장 높음.
올해의 앨범: 지민의 FACE는 1위 앨범과 불과 3점 차이가 납니다.
MMA 올해의 앨범과 밀리언즈 Top 10 부문 지민에 투표해 주세요!

♡500♡ 2023-11-20 17:36:38
지민의춤은 섬세하고 아름다우며 본인의 춤과 닮아 있는 유일무일 음색의 소유자입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