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하성, 팬들에게 보내는 김하성의 골든하트(‘뉴에라’ 포토월) [TOP영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경진 기자) 11월 18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뉴에라(New Era) X 김하성·최지만 팬사인회 기념 포토콜이 열렸다.

김하성, 최지만 선수는 미국 메이저리그(이하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소속으로 우수한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뉴에라의 브랜드 앰버서더로도 활동하고 있다.

뉴에라는 현재 북미 3대 스포츠 리그(MLB, NBA, NFL)의 공식 선수용 모자를 공급하고 있으며 모자뿐 아니라 스트리트 감성 넘치는 성인 어패럴과 더불어 뉴에라 키즈라인 ‘뉴에라키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하성(Kim Ha-Seong), 팬들에게 보내는 김하성의 골든하트(‘뉴에라’ 포토월)
김하성(Kim Ha-Seong), 팬들에게 보내는 김하성의 골든하트(‘뉴에라’ 포토월)

뉴에라는 미국 메이저리그(이하 MLB)와 KBO리그 한화이글스의 공식 선수용 모자를 공급하고 있으며, 최지만, 김하성 선수 외로 스케이트보드 선수 강준이, 곽민지와도 스폰서십 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