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탁, [선공개] '불후의 명곡 in US' 신사답게로 무대 찢었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대한민국을 매료시키는 것도 모자라 미국도 홀리고 온 영탁이 '불후의 명곡' 선공개로 기대감을 높였다.

17일 유튜브 채널 KBS 레전드 케이팝 계정에 '[선공개] 불후의 명곡 in US 남녀노소 모두를 매료시킨 영탁 - 신사답게'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가 업로드 됐다.
영탁 / KBS 불후의명곡
영탁 / KBS 불후의명곡
업로드 된 영상속에는 대한민국 트로트를 세련되게 재구성해 전세계적으로 주목하게 만드는 영탁이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 in US'편에서 '신사답게' 무대가 선공개 됐고, 블랙수트를 쫙 빼입고 섹시한 눈빛을 장착한 영탁이 등장해 손가락하나로 마법을 부리는 도입부 "살랑살랑 춤을 춰봐 신사답게~"를 부르며 외국 댄서들과 함께 무대에서 외국 관객들을 한사람도 빠짐없이 매료시키는 영탁의 찐 바이브가 고스란히 담겨있었다.
영탁 / KBS 불후의명곡
영탁 / KBS 불후의명곡
신나는 템포에 이쁜 춤선과 귀에 탁탁 꽂히는 가사, 그리고 가릴래야 가릴수 없는 영탁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에 '신사답게' 무대를 보는 관객들 모두가 리듬을 타며 영탁의 무대와 음악에 푹 빠진 모습들이 보이자 '불후의 명곡 in US'편을 애타게 기다리던 팬들은 "이 시대의 최고 멋진 신사 울 가수님 최곱니다!", "영탁 불후의 명곡 미국특집 '신사답게'처럼 좋은 노래는 어디에서도 통하네요!", "울 가수님 미국무대 부셔버렸네요! 무대에 진심인 내가수 최고!", "모든게 완벽하게 준비된 가수입니다! 힐링되고 신나네요", "뉴욕무대도 신사답게 휘어잡고 오셨네요! 불후의 명곡 기대됩니다", "무대 장악력 최고입니다! 열정 가득한 무대를 보니 설레네요!"라며 빨리 본방을 보고싶어 하는 댓글들이 가득했다.

무대위에서 가장 빛나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 영탁의 무대를 방구석 1열에서 관람할수있는 KBS '불후의 명곡'은 18일 토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총식 2023-11-18 19:14:08
립씽크는 쫌..

sjy 2023-11-26 13:30:47
립씽크 아니고 코러스 부분 이네요 잘알고나 글쓰세요
누구팬인고 알겠다만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