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덱스 "이준혁, 베드신 너무 섹시할 것"…로맨스 연기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배우 이준혁이 로맨스 연기를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16일 유튜브 채널 '일일칠'의 '덱스의 냉터뷰'에는 '폭룡적 미남들의 만남‥ 안.구.정.화 가보자고~!|EP.12 이준혁 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덱스는 "잘생긴 배우님을 첫번째로 모시게 되서 영광이다"라고 인사했다. 이에 이준혁은 덱스를 뚫어져라 바라보며 "와 SNS든 어디든 보이는 사람이 내 칭찬을 하고 있네?"라고 신기해했다. 
유튜브 '덱스의 냉터뷰' 영상 캡처
유튜브 '덱스의 냉터뷰' 영상 캡처
이어 이준혁은 "예능도 제가 잘 안해봤다. 요새 밥을 먹으면서 아이패드로 기안 84와 같이 덱스가 출연하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를 너무 재미게 보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냉터뷰' 출연 제의가 와서 신기했다"라며 말했다.

덱스는 이준혁의 팬들이 로맨스물을 찍어달라는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이준혁은 "나는 하면 좋다. 나는 어떤 연기든 가리지 않는다. 어려워하거나 그런게 있을 수 있지만 어차피 연기니까. 다만, 꿈꾸는 바고 거기서 선택하는 바도 있지만 현실적인 부분도 선택해야하기 때문에 항상 알맞게 잘 찾아가고 있다"라고 답했다.

덱스는 "로맨스물을 한다면 어떤 역할의 남주인공을 맡고 싶냐"라고 물었고, 이준혁은 "늘 바뀌는데, '화양연화' 같은 로맨스물을 해보고 싶다. 나이도 어느 정도 있어서 "'색계' 같은 로맨스 물도 좋다"라고 답했다.

덱스는 "'화양연화'는 약간 좀 끈적한 거 아닌가"라며 "과감하시다. 베드씬을 상상했는데 너무 섹시할 것 같다. 피부가 너무 하얗고 뽀얗다. 저기에 땀이 흐르면 어떨까 상상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준혁은 현재 방영 중인 디즈니+ '비질란테'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