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계일주3' 기안84→이시언,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행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가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이 함께한 단체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태계일주3'의 후반부에 이시언이 합류, 시즌1과 시즌2의 세계관 대통합이 이뤄지며 2023년 연말 예능계를 뒤집어 놓을 이들의 활약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먼저 공개된 포스터에는 기안84, 빠니보틀과 함께 '태계일주 시즌1'을 이끈 맏형 이시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동생들을 만나러 온 이시언은 현지에서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장착하며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여줘, 그의 등장이 '태계일주3'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또 이들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기대가 치솟는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이어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완전체가 된 네 사람의 단체 포스터도 시선을 모은다. '원시의 바다, 동화의 섬'이라는 문구 아래로 멀리 펼쳐진 마다가스카르 푸른 바다의 모래사장을 걷는 네 사람.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웃음이 빵 터진 기안84의 모습은 네 사람이 보여줄 풍성한 케미를 더욱 기대케 한다.

또한 바이크 앞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긴 포스터에서는 네 사람의 끓어오르는 에너지가 느껴진다. 시즌1에서는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이, 시즌2에서는 덱스가 낭만 가득한 바이크 투어로 대자연과 마주했다. 이번 시즌3에서도 바이크 투어로 아름다운 풍광을 안방에 선물해 줄지 본 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태계일주3'는 방송을 앞두고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를 통해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