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규영 "첫 수능 실패, 힘들었던 시간…재수 예상치 못하게 대박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배우 박규영이 수능과 관련한 일화를 전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데이즈드 코리아'에는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나은 내일 박규영이 생각하는 현재와 미래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규영은 인생 그래프를 그리게 된 가운데 "학창 시절까지는 세상에 공부 밖에 없는 줄 모르고 지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데이즈드 코리아
유튜브 채널 데이즈드 코리아
박규영은 이어 "모두가 이제 오는 시점이 있다. 수능. 인생에 아주 큰 고난이 왔다"며 "첫 수능에서 실패를 하고 재수를 하게 된다. 그래서 저의 20살은 재수학원에서 주로 보냈다. 그래서 나름 힘들었던 시간 같은데 20살 시절은 (그래프를) 밑으로 그렸다"고 설명했다.

첫 번째 수능을 실패했다고 고백한 박규영은 "두 번째 수능에서 예상치 못 하게 대박이 났다. 그리고 대학교 와서 별 특별할 것 없이 조금씩 지냈다. 학교도 그냥 다니고 과제 열심히 하고 친구들이랑 술 마시고 놀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고 놀다가 갑자기 어느날 대학내일을 촬영하게 됐다. 갑자기 또 다른 경험들을 하기 시작했다. 그러다 데뷔를 하게 돼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하며 변화들을 겪어 지금 이 시점까지 왔다"고 전했다.

박규영은 20대를 보내던 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순간으로 "'스위트홈' 이라는 작품의 오디션에 합격했던 그 일이 가장 기억에 남았을 것 같다. 촬영을 하게 되는 게 엄청 감사하기도 했고 엄청 좋아하는 감독님의 작품에 출연하게 된 기회이기도 했다"고 했다.

이 밖에도 박규영은 결혼에 대한 계획 등도 솔직하게 밝혔다.

박규영은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를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in Han Yun 2023-11-14 21:16:39
헌법이나, 국제법, 한국사, 세계사의 자격은 대중언론.입시지의 준동을 아랑곳 하지 않는 특질을 가졌습니다.또한 주권.학벌이 없는 서울대와 추종세력의 약탈을 인정해 줄수도 없습니다. 학과에 상관없이 무슨학과든지 Royal 성균관대(국사 성균관자격), Royal 서강대(세계사의교황반영, 교황윤허로 설립이 기획되어, 국제관습법상 성대다음 Royal대 예우). 성균관대(양반대학)와 서강대(가톨릭계 예수회의 귀족대학)만 Royal대며, 일류.명문임. 그리고 주권.자격.학벌 없는 경성제대 후신 불교 Monkey서울대(일본 불교僧 점쇠 천황이 세운 불교 마당쇠 대학).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