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싱어게인3' 50호 가수 김승미, '빚투' 논란 작성자 고소…"허위사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싱어게인3' 50호 가수 김승미가 '빚투' 의혹을 제기한 글 작성자를 고소했다.

14일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김승미는 글 작성자 A씨를 상대로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 사자명예훼손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다. 
 
JTBC '싱어게인3'
김승미의 법률대리인은 "허위사실에 기반한 글을 게시함으로써 피해자 및 피해자의 남편인 고인의 명예를 훼손했다"고 밝혔다.

이어 "명예훼손, 스토킹범죄의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 공갈 혐의 성립 여부에 대한 법리를 검토 중"이라며 향후 추가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앞서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싱어게인3 50호 가수의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씨는 김승미가 2010년부터 2014년까지 자신의 부모님 소유 아파트에 세입자로 살면서 수년간 관리비와 집세를 내지 않아 두 차례 강제 집행을 한 적이 있다고 주장했다.

또 김승미가 허락 없이 개와 고양이를 키우며 집을 엉망으로 만들어 인테리어 복구를 해야 할 상황에 놓이기도 했다고 호소했다. 더불어 A씨는 자신의 부모님이 입은 재산 피해가 약 2400만원이라고 주장했다. 해결되지 않은 인테리어 복구 비용도 있으며, 500만원이 넘는 돈을 받지 못한 상태인데 김승미가 책임지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김승미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A씨의 어머니는 아무 소리 안 하시는데 딸인 A씨만 문제를 제기하면서 일방적인 주장을 하는 상황"이라며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저에게 잘못을 뒤집어 씌우려고 하고 있어 억울하다"고 호소한 바 있다.

1981년 솔로 가수로 데뷔한 김승미는 1986년 서울패밀리 멤버로 활동했다. 서울패밀리는 1986년 '이제는' '내일이 찾아와도' 등 곡으로 인기를 끌었다. 1990년 김윤호를 새로 영입해 활동했으며 김승미와 김윤호는 부부의 연을 맺었다.

그러나 2021년 2월 남편 김윤호가 암으로 사망했다. 이후 김승미는 JTBC '싱어게인3'에서 '슈가맨조' 50호 가수로 출연해 심사위원들로부터 올어게인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