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동원, "존경하는 선배? 가수 박효신·배우 황정민…배울 점 많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정동원이 존경하는 선배로 박효신, 황정민을 꼽았다.

8일 유튜브 채널 'Marie Claire Korea'에는 'ESFJ?! ISTP?! 정동원 마리끌레르 프로필'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정동원은 자신을 나타내는 해시태그로 #가수, #배우, #학생을 꼽았다.
유튜브 '' 영상 캡처
유튜브 'Marie Claire Korea' 영상 캡처
이어 새로 생긴 취미 또는 관심사는 '드라마 or 영화 시청하기'라며 "연기도 처음 도전해 보고 하니까 정말 이게 어려운 분야구나 깨닫고 봤던 드라마나 영화를 다시 보게 되면 느낌이 다르다. 그래서 요즘 집에서 드라마나 영화 이런 작품들을 (보면서) '내가 저 상황이었으면 이런 식으로 했겠다' 상상하면서 보는 편이다"라고 설명했다.

배우를 도전하기 위해 한 노력에 대해 묻자 "마음가짐 같은 건데 부끄러워하고 어색해하는 것들을 이겨냈다고 보면 될 것 같다. 가수 활동을 하면서는 '다음에 하면 안 돼요?'하고 부끄러워했다면 (마음가짐을 갖고) 나아가면서 괜찮아진 것 같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연기라는 분야에 도전을 해본 게 너무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정동원은 가장 존경하는 선배로 박효신을 꼽았다. 이유는 "항상 보면서 정말 배울 점이 많다. 소리는 정말 예쁘게 저렇게 내야 하는구나 항상 공부를 하게 되는 그런 선배님이다"라고 말했다.

배우 중에서는 황정민을 꼽았다. 정동원은 "너무 멋있고 선배님이 나오는 작품을 안 본 게 없다. 다 챙겨 보고 여러 번 봐도 질리지 않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두 선배님 다 너무 존경하는 선배님입니다. 이 영상 꼭 봐주세요"라며 양손으로 엄지를 내밀었다.

정동원은 요즘 임영웅과 자주 만난다고 밝혔다. 임영웅을 '임영웅 군'이라고 부른다는 그는 둘만의 호칭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악뮤, 씨엔블루 노래를 많이 듣고 있다며 "정용화 선배님 제가 개인적으로도 멋있다고 생각해서 노래도 정말 많이 듣는다"라고 말했다.

자신의 노래 중에서는 '뱃놀이'가 가장 좋다며 "멋있다고 생각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곡"이라고 전했다.

2024년 목표가 '180cm 되기'라는 정동원은 "173~4cm 정도 된다. 지금 키도 만족은 하는데 다리가 길어져서 180cm가 됐으면 좋겠다. 조금 욕심이지만 노력해 보겠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뉴 노멀'에서 자신이 맡은 캐릭터 이승진에 대해 "영웅이 되고 싶은 10대 학생"이라며 "시험 점수에 예민하고 그것 때문에 선생님한테 불려가기도 하는 평범한 학생이다. 그런데 다른 사람을 도와서 '영웅이 되고 싶다', '멋있어지고 싶다' 이런 생각을 해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라고 이야기했다.

정동원이 출연한 영화 '뉴 노멀'은 지난 8일 개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경조 2023-11-11 18:59:23
정동원 감성의 깊이가 더욱 깊어지면서 성숙미가 느껴지네요
명품 보이스입니다 미래가 너무 기대됩니다 우총 다함께 응원합니다♡ ◡ ♡

짱ᅳ 2023-11-11 19:02:12
정동원 노래는 온우주를 감동으로 물들어놓지요
모든 노래가 대박이어요 ~▽~▽~

무지개 2023-11-11 19:06:12
감성천재 정동원 아름다운 멜로디 가사 가슴에
와닿네요 정동원 가수님만의 감성보이스 감동 그자체입니다

가을남자 2023-11-12 04:50:09
정동원 사랑스러 가득 힐링요정 노래 듣노라면~
내 마음 울가수님 고운님 닮아 순수해지는 느낌입니다

우주만큼동원 2023-11-12 04:51:56
정동원 말하듯 부르는 노래들이 넘
아룸다워요 사랑합니다 ♡❤♡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