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쿠팡플레이 '대학전쟁', 서울대 정현빈-카이스트 허성범 주목…하버드 합류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이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타고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학전쟁'은 서카포연고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대 상위 1% 진짜 천재들이 오직 두뇌만을 활용하여 맞붙는 순도 100%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이다.

특히 '더 지니어스', '대탈출'의 김정선, 권영 작가와 '국대는 국대다' 연출을 맡은 허범훈, 김인지 PD가 의기투합해 눈길을 끈다.
쿠팡플레이 '대학전쟁' 캡처
쿠팡플레이 '대학전쟁' 캡처
지난 3일 공개된 '대학전쟁' 1, 2회에는 서울대(경도현, 박현민, 송현석, 정현빈), 카이스트(소현지, 양준혁, 최서연, 허성범), 포항공대(문소율, 신재윤, 심민섭, 이현수), 연세대(김기홍, 박나윤, 손주형, 조현준), 고려대(김정민, 이동규, 이지수, 채승민) 참가자들이 출연했다.

이중 2021 수능 만점자 정현빈은 서울대 치대 입학 후 수능을 다시 보고 서울대 의대 21학번으로 입학, '대학전쟁'에서 뛰어난 실력을 뽐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한국과학영재학교 우등생인 카이스트 전산학부 19학번 허성범은 모델로도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첫 메인 매치 결과 포항공대가 탈락한 가운데, 하버드 학생들의 합류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총 8부작인 쿠팡플레이 '대학전쟁'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1회씩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