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11월 1일 생일을 맞아 '찬스에게 선물을 준비해또' 역조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여러 방면에서 다재다능한 카멜레온처럼 매력적인 이찬원이 스물일곱번째 생일을 맞아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눈호강 선물을 준비해 역조공했다. 

11월 1일 생일맞은 이찬원은 이찬원official 공식 SNS Instagram 계정에 'Happy ChanWon Day'이라며 깜짝 사진 4장을 게재했다. 
이찬원official 인스타그램
이찬원official 인스타그램
이찬원official 인스타그램
이찬원official 인스타그램
게재된 사진 속에는 생일을 맞은 이찬원 해맑게 웃으며 귀여운 표정, 깜찍한 표정, 행복한 표정,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등 여러 가지 표정으로 '찬원네컷'을 준비했다며 '찬원날 찬원시를 맞이하여 찬스분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생일기념 찬원 네컷 4장을 공개합니다♡ 다시한번 찬원의 27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라며 전했다. 
이찬원official 인스타그램
이찬원official 인스타그램
이 피드를 본 팬들은 "와! 빛나고 잘생긴 찬또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사진 넘 이뻐요!", "너무 이쁘쟈냐~ 생일 축하해!!!", "꺄악 셀프로 4컷찍기 했또! 넘넘 이뻐여!", "찬원이 생일인데 찬스가 선물을 받았어! 이런~ 사랑둥이 넘 사랑해! 생일 축하해~", "우리 가수 생일 정말 정말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맙고 찬스의 남자가 되서 고마워요! 언제나 오래오래 함께해요! 오내언사!", "아악! 너무 이쁘잖아~ 우리 슈스 생일을 축하합니다! 함께여서 너무 감사해!"라며 이찬원의 27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댓글이 가득했다.  
이찬원official 인스타그램
이찬원official 인스타그램
한편 노래뿐만 아니라 말솜씨도 좋은 이찬원은 JTBC ‘톡파원 25시’, KBS2 ‘불후의 명곡’, ‘옥탑방의 문제아들’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MC를 맡아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계숙 2023-11-01 19:28:38
이찬원 어디에도 없을 자랑스런 울찬원님 27번째 생일을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울찬원님 오내언사 눈간데 없이 사랑스럽고 이쁜 행복 바이러스 주는 아름다운 청년이예요

김영숙 2023-11-01 19:54:08
이찬원 27번째 생일을 진심 축하합니다 사진보면 멋진 모습뿜뿜 정말좋았네 최고입니당 귀여워요 응원합니다 최고입니다

김화식 2023-11-01 20:49:32
이 찬원 생일 축하합니다 찬스의 남자가 되주어서 고마워요
항상 평생 응원 할게요

이형숙 2023-11-01 23:05:10
이찬원 27번째 생일 축하합니다 진또배기 부르는 모습에 반해 찬스가 되었고, 꽃길만 걷기를 바라는맘 변함없어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