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태리에서도 시끄러웠다”…‘아는형님’ 크리스티나, 또박또박 크게 말한 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혜미 기자) ‘아는 형님’에서 교환학생 특집이 방송됐다.

28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알베르토, 크리스티나, 럭키, 줄리안, 크리스가 교환학생으로 형님학교에 출연했다.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쳐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쳐

강호동이 “이탈리아에서 한국 예능이 먹힐까?”라고 질문하자 알베르토는 “최근에 이탈리아 방송국에서 JTBC 예능 하나 산 걸로 알고 있다”, “히든싱어”라고 전했다. 이에 서장훈이 “왜 딴 걸 사”라고 말하자 김희철은 “아는형님 이걸 어떻게 사냐”고 웃었다.

이탈리아에서 이탈리아 여자들에게 인기있을 사람으로 알베르토는 “이상민”을 꼽았다. 알베르토는 “이탈리아 여자들이 좋아할 스타일”이라고 말하자 서장훈은 “이탈리아 여자들이 배 나온 남자를 좋아하냐”고 물어 웃음이 터졌다.

알베르토는 “깔끔하고, 스타일 좋고, 노래 잘하는 남자”라고 말했다. 크리스티나는 “여자 잘 꼬시는 남자라는 걸 사유리와의 방송을 보고 알았다”고 전했다.

서장훈은 “크리스는 약간 결이 다르다”, “지금 혼자 아침마당 하고 있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크리스는 “장가 잘 가서 처가살이하다가 데릴사위로 뽑힌 아침마당 특채다”, “최근에 아침마당에서 최다 출연한 사람으로 상 받았다”라고 말했고 크리스티나는 “우리 둘 다 ‘크’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줄리안은 “크리스티나가 영어나 이탈리아어 하면 부드럽다”고 말했고, 알베르토도 “한국말 컨셉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이에 크리스티나는 “사실 일부러 하는 게 아니라, 이태리에 있을 때도 시끄러웠다”, “한국에 와서 방송할 때, 또박또박 말하지 않으면 내 목소리 못 알아들을까봐 크게 하다 보니 목소리가 더 커졌다”고 말하자 주변 사람들이 “한국어 기차역 옆에서 배웠냐고 물어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세상의 모든 놀이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