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팬덤, "'가세연' 측, 멤버들 명예훼손…강경대응 요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방탄소년단(BTS) 팬덤이 소속사 하이브에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에 대한 법적대응을 촉구했다.

28일 디시인사이드 방탄소년단 갤러리는 "방탄소년단 갤러리는 방탄소년단과 관련하여 무분별한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는 상황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소속사 하이브(빅히트뮤직) 측에서도 강경 대응 방침을 밝힌 이상, 본 갤러리는 소속사의 책임 있는 대응을 요구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방탄소년단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어 "특히 27일 8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대형 유튜브 채널에서 자극적인 섬네일을 활용한 악의적인 방송으로 방탄소년단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만큼, 소속사는 금일 내로 루머를 생성하고 재확신시킨 최초 보도 매체 및 해당 유튜브 채널을 수사기관에 고소하여 방탄소년탄의 명예를 회복하여 줄 것을 강력히 촉구하는 바"라고 강조했다.

앞서 가세연의 김세의는 최근 유흥업소 굿플레이스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방탄소년단 애들도 단골로 자주 왔다. 누구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아직 군대 안 간 친구들"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군대 안 간 친구들'로는 "육군을 간 친구들을 제외한 얘기"라며 "참고로 저 아저씨가 얘기한 군대 안 간 친구들에는 슈가는 해당되지 않는다. 왜냐? 슈가는 공익이기 때문"이라고 덧붙여 파장을 일으켰다.

또 "제가 이 두 명이 누군지 압니다만, 두 명 얘기 오늘 안 합니다. 일단 그 2명은 제이홉과 진은 포함되지 않는다라는 점, 제이홉과 진은 포함되지 않는다"며 "지민, 뷔, 슈가, 정국, RM 이 5명 중에 2명이 굿플레이스 단골이다. 굿플레이스 한두 번 갈 수는 있겠지만, 문제는 단골이다. VIP다. 단골이 이 5명 중에 2명이 있다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린다"고 강조했다.

앞서 하이브는 이 같은 루머와 관련해 "방탄소년단은 해당 루머와 무관하며 전혀 사실이 아니다. 무분별한 루머 유포에는 강경 대응 예정"이라고 공식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최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와 향정(향정신성의약품) 혐의로 이선균을 불구속 입건했다. 이어 그룹 빅뱅 출신 지드래곤도 마약 혐의로 입건된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