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상속자들'→영화 '독전2'…넷플릭스 11월 공개 예정작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넷플릭스 11월 공개 예정작에 이목이 쏠린다.

26일 넷플릭스는 공식 계정에 "밤이 부쩍 길어졌고 그걸 채울 넷플릭스 신작은 넘쳐납니다"라는 글과 함께 11월 공개 예정작 목록을 게재했다.

오는 1일부터 3일까지 순차적으로 '은혼', '우리가 볼 수 없는 모든 빛: 리미티드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셀링 선셋: 시즌7'가 공개된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이달 5일부터는 앞서 공개됐다가 계약이 만료돼 볼 수 없었던 '응답하라 1988'을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8일에는 '로비 윌리엄스', 11일에는 '고려 거란 전쟁', 13일에는 '페르소나: 설리'가 공개된다.

오는 15일에는 여러 한국 드라마들이 업로드된다. 이날부터는 넷플릭스에서 '상속자들', '절대그이', '푸른 바다의 전설', '녹두꽃'을 시청할 수 있다.

16일에는 '더 크라운: 시즌6: 파트1', 17일에는 '코코멜론: 같이 놀아요', 22일에는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가 공개된다.

이어 11월 23일에는 '마이 리틀 포니: 나만의 마법: 챕터6', 24일에는 '마이 데몬', 28일에는 '코미디 로얄', 30일에는 '초토화'가 업로드될 예정이다.

다양한 영화도 11월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달 2일에는 '범블비', 3일에는 '스쿨 오브 락'이 공개된다.

올해 여름 빅4로 개봉했던 '비공식작전'은 7일부터 시청할 수 있다.

8일 '귀를 귀울이면', 9일 '미녀 삼총사', '미녀 삼총사2 : 맥시멈 스피드', 10일 '더 킬러', 14일 '넷플릭스 컵'이 공개된다.

17일에는 '독전2', 21일에는 '레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매달 5,500원의 요금이 부과되는 광고형 스탠다드부터 월 17,000원의 프리미엄까지 4개의 멤버십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