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와, 제작진들 나와”…‘어쩌다사장3’ 조인성, 제작진에 분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혜미 기자) ‘어쩌다 사장3’에서 조인성과 차태현이 미국 서부에서 아세아마켓을 운영하기 시작했다.

26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에서는 이들의 세 번째 촬영지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주 중부에 위치한 항구도시 몬터레이에서 ‘아세아마켓’을 방문한 조인성, 차태현의 모습이 공개됐다.

tvN ‘어쩌다 사장3’ 방송 캡쳐
tvN ‘어쩌다 사장3’ 방송 캡쳐

마트로 가는 길에 차태현은 “한숨의 답답함이 쎄다”, “말이 안 통하는데 괜히 가게에 사람들이 안 오면 어떡하냐”고 말했고 조인성은 “우리가 배운 교훈은 결국 동네 사람들과 같이 마트를 운영한다는 것”, “오히려 어떤 사람들이 있을까 궁금하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전했다.

아세아마켓에 도착한 조인성과 차태현은 “마트가 너무 큰데?”, “뭔가 현대적이지 않은데?”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카운터에 김밥이 있는 모습에 더 당혹해 하며 “김밥을 파나보다”, “따뜻하다”, “왜 김밥을 팔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주방을 찾던 조인성은 “주방이 또 있어?”라며 2개로 늘어난 주방과 산더미처럼 쌓인 김밥 재료를 보고 허탈한 웃음을 보였다. 바코드 리더기가 없는 카운터에 조인성은 “나와, 제작진들 나와!”라며 엄포를 놓았다. 어쩌다 사장 첫 이야기에서는 한효주, 임주환, 윤경호가 미국 캘리포니아까지 날아와 함께 했다.

tvN ‘어쩌다 사장3’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