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동원, 12월 서울 '크리스마스 콘서트' 부산 '연말 콘서트' 개최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하얗고 말랑한 볼에 핑크빛 홍조가 사랑스러운 끼쟁이 왕자님 국민가수 정동원이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콘서트를 개최한다. 

차원이 다른 클래스의 실력파 가수 정동원의 세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3rd 성탄총동원 (JEONG DONG WON’S 3rd CHRISTMAS CONCERT)'이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총 3회에 걸쳐 개최된다.

'성탄총동원'은 지난 2021년부터 매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개최되는 정동원의 대표적인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로, 매 공연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어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정동원/쇼플레이
정동원/쇼플레이
이번 공연은 지난 9월 20일 발매된 정동원의 리메이크 미니앨범 수록곡들을 눈 호강 귀 호강의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고막 힐링의 첫 무대로 의미가 깊다. 매년 다채로운 음악으로 이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주며 매력을 발산한 만큼 이번 공연에서는 어떤 큐티 빵빵 애교로 사랑스러움의 극강을 선사할 무대를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를 끌어모은다.

또한, 귀여움과 애교가 주무기인 사랑스러운 정동원은 오는 12월 30일, 31일 양일간 KBS 부산홀에서 '1st 연말총동원(JEONG DONG WON’S 1st YEAR END CONCERT)'을 개최한다. 

'연말총동원'은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레러토리 중 처음 선보이는 콘서트로, 올해의 마지막 날을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정동원의 요청으로 기획된 특별한 공연이다. 정동원은 관객들과 함께 2023년의 마지막 날을 팬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쌓으며 의미 있게 장식할 예정이다.  

똑바로 봤다가는 심쿵사 할 아우라의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는 '성탄총동원', '동화', '음학회' 등 매 공연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티켓파워를 증명했다. 설레고 애절한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 독보적인 콘셉트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주는 '심쿵' 콘서트로 알려지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연말총동원'이라는 새로운 콘서트 시리즈의 막이 열린 만큼 이번 티켓 오픈에서도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정동원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3rd 성탄총동원'의 티켓은 오는 10월 30일 오후 7시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에서 오픈되며 '1st 연말 총동원'은 오는 11월 6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남미애 2023-10-26 14:49:43
정동원 이번엔 얼마나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까요? 더 눈부신 모습으로 나타날것 같습니다.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