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6시 내고향’ 순창 연근밥상 맛집 위치는? 연잎밥-연잎보리굴비-고추장불고기정식 外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6시 내고향'에서 인기 식당으로 소개한 전라북도 순창군 소재 연근밥상 맛집이 뜨거운 화제다.

18일 KBS1 ‘6시 내고향’에서는 연근밥상을 내놓는 고향 음식점을 방문했다. (6시 내고향 오늘 맛집)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6시 내고향’ 7894회에서 홍성 토굴 새우젓 매장, 익산북부시장 비빔국수 국숫집 & 팥칼국수 팥죽집 & 고구마 상회 & 제사 전집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그 중에서도 연탄돼지불고기 맛집이 눈길을 끌었다.

전북 순창 순창읍 순화리에 위치한 연근밥상 맛집은 오가는 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식당이다.

이날 방송을 통해서는 대표 메뉴인 연잎밥과 연잎보리굴비를 집중 조명하면서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연잎밥정식에는 무려 27가지 재료가 들어간 풍성한 구성을 이룬다. 연잎밥을 비롯해 연잎전, 묵무침, 생선구이, 고추장돼지불고기 등이다.

연잎보리굴비는 전남 영광에서 명품 보리굴비를 가져와 직접 손질해 조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원일 쉐프와 쯔양이 먹고 갔다는 순창고추장불고기정식 또한 인기로, 저녁 예약으로만 주문할 수 있다고 한다.

KBS1 농어촌 소식통 생활정보 프로그램 ‘6시 내고향’은 평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