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BTP 잘 맞아” ‘신랑수업’ 김동완, 바리스타 나디아와 소개팅→키 큰 사람 이상형?…심형탁X사야 생일 이벤트 실패?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과 사야 부부가 부여 궁남지 공원 여행을 가고 김동완이 바리스타와 소개팅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18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이승철, 문세윤, 한고은, 장영란 진행으로 배우 심형탁이 일본인 아내 사야의 생일을 맞아 충남 부여로 여행을 하고 김동완이 바리스타 나디아와 소개팅을 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1교시는 심형탁과 사야는 충남 부여의 고즈넉한 한옥집 마루에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줬다. 심형탁은 “사야가 한국 결혼식 끝나고 일본에 가서, 한 달만에 돌아왔다”라고 했고 필름 카메라를 꺼내서 부여 핫플 궁남지 공원에서 사진을 찍었다.

청재킷과 청바지를 입은 부부를 지켜보던 김동완은 ‘청바지 광고 같다’며 부러워했다. 심형탁은 사야에게 “난 옛날 사진이 많이 없어”라고 했고 사야는 “지금부터 만들면 되지”라고 답했다.

심형탁은 “우리가 처음 찍었던 사진 기억나?”라고 했고 사야와 교제 전 처음 만났을 때 사진을 공개했다. 부부는 행운의 연못으로 와서 동전을 던지면 사랑이 이루어지는 곳이라고 하며 인연과 비슷한 발음이 되는 일본 엔화 5엔을 던졌다.

심형탁은 사야를 데리고 한식당으로 갔고 “여기가 저녁 코스다. 한국에 와서 전통 한정식을 먹어 본 적 없지 않냐?”라고 물었다. 사야는 “반찬 많이 나오는 곳 아니냐?”라고 했고 연잎 솥밥과 신선로, 갈비찜등이 나오자 멘토와 출연진들이 감탄사를 멈추지 않았다.

심형탁은 사야에게 “일본에 갔다 오더니 살쪄서 왔다. 그러고 보니 동굴이 동글동글해져서 왔다”라고 하자 사야가 정색을 했다. 이에 심형탁은 눈치를 보고 “살이 찌셔서 왔다”라고 눈치없이 존댓말로 바꿔서 말했는데 영상을 보던 한고은, 장영란은 경악을 하며 “싸우자는 거다, 살에 살자를 꺼내지 마”라고 말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심형탁과 사야는 숙소로 돌아와서 도라에몽 잠옷을 입고 사진을 찍고 몸풀기를 하면서 “물들이러 가자”라고 하며 불을 껐다. 심형탁은 아내 사야 생일을 위해 새벽 4시에 일어나서 미역국을 끓이고 일본 음식 팥밥을 만들었다. 심형탁은 세상에서 가장 큰 선물을 보여주려고 준비했다고 설명했고 심형탁이 사야 생일 이벤트로 준비한 곳과 멀어지면서 실망했다.

2교시는 김동완은 중요한 약속을 앞두고 패션 점검을 받기 위해 28년차 스타일스트 김우리를 불러 도움을 청했는데 김우리는 신화 스타일리스트를 20년 동안 했다고 했다. 

가로수길 편집숍에서 김우리와 만난 김동완은 그의 도움으로 어리면서 상큼해 보이는 ‘퓨어룩’을 시도했다. 김우리는 신화에서 “전진과 네가 제일 옷을 못 입었다. 옷도 못 입는데 아는 척은 많이 한다”라고 했고 김동완은 만나러 가는 바리스타 사진을 보여줬다.

김우리는 “둘이 결혼할 수도 있잖아”라고 했고 김동완은 “이 친구는 너무 어리다”라고 했다. 이에 김우리는 “너는 연하 좋아하잖아. 너는 늘 은밀하게 만났다. 다 별로 였나보다”라고 펙트 폭행을 했고 김동완은 아니다. 모두 좋은 사람이었다라고 하며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김우리는 “너는 빨리 결혼 할 줄 알았다. 여자를 만나면 뽀뽀하고 싶거나 그러지 않냐?”라고 물었는데 김동완은 “아니 그냥 얘기만 나누고 싶다”라고 고백했다. 김동완은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카페에 도착하고 “드디어 오셨군요”라고 반겼고 “우연찮게 온라인 알고리즘에 떠서 봤는데, 너무 매력적이어서”라고 밝혔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이를 본 멘토 이승철은 “운명인가요?”라고 했고 김동완은 바리스타에게 MBTI, 이상형 등을 물었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대화를 했다. 김동완은 "사우디아라비아에 최근 갔다왔는데 그곳에서 커피의 매력에 빠졌다. 그래서 커피에 관심을 가지다가 커피에 철학이 있는 거 같더라. 그래서 만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또 김동완은 자신의 MBTI를 밝혔고 나디아는 "ENTP와 INFJ 잘 맞는 거 아세요?"라고 하면서 심쿵멘트를 했다. 두 사람은 핸드 드립 커피 만들기를 함께 하게 됐고 스킨십을 하며 멘토들을 설레게 했고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안아내게 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