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핑크 리사, 양아버지 생일에 '열애설 男' 브랜드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양아버지의 70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지난 14일 리사의 어머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혼한 남편 마르코 브뤼슈와일의 70번째 생일 파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리사 어머니 SNS
이날 리사는 데님 드레스를 입고 헤어핀을 꽂은 채 양아버지 생일 파티에 참석했다.

리사는 투피스 차림의 어머니와 멜빵 바지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양아버지 사이에서 환한 웃음을 지으며 포즈를 취했다.

또 리사는 양아버지를 위해 초콜릿 큐브와 딸기로 장식된 생일 케이크를 건네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여기에 리사가 직접 준비한 것으로 추정되는 생일 선물에도 관심이 쏟아졌다.

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럭셔리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Tag Heuer) 리본으로 묶인 상자를 들고 있다. '태크호이어'는 리사의 열애설 상대인 프레데릭 아르노가 CEO(최고경영자)로 있는 브랜드라 눈길을 끈다.

앞서 리사는 올해 초부터 전 세계 부호 2위인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의 셋째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와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두 사람은 프랑스 파리 데이트를 함께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는가 하면 지난 8월에는 리사와 아르노 가족이 함께 여행을 떠난 정황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YG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