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News] “좋은 사람 지민이처럼”…방탄소년단 지민 팬덤, 세계 곳곳 취약계층에 의료 서비스 지원 ‘선한 영향력’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생일을 더욱 뜻깊게 물들이는 팬들의 아름다운 선행이 이어지면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첫 번째로 지민의 팬 베이스 지민네이션(JIMINNATION_ASOC)은 ‘#BeKindBeLikeJimin, 좋은 사람 지민이처럼’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지민의 이름 PARK JIMIN으로 동남아시아 국경없는의사회(MSF) 기부 소식을 알렸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 / 빅히트뮤직
이에, 동남아시아 국경없는의사회는 공식 SNS에 ‘‘감사하다. 귀하의 지원은 전 세계 70개국 이상에서 환자에게 생명을 구하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필리핀(Jimin CHARTS PH) 팬들은 지민의 생일을 맞아 구개열이 있는 어린이에게 교정 수술을 제공하는 비영리 단체이자 자선 단체인 스마일트레인(Smile Train PH)에 총 38,000 페소를 기부해 최소 2명의 어린이를 후원할 수 있게 되었으며 2년째 이어진 선행으로 더욱 귀감이 되고 있다.
지민의 생일을 더욱 뜻깊게 물들이는 팬들의 아름다운 선행
지민의 생일을 더욱 뜻깊게 물들이는 팬들의 아름다운 선행
지민의 아르헨티나(PARK JIMIN ARGENTINA) 팬 베이스는 ‘‘30년 이상 전국 어린이들의 미소를 만들어 오고 있는 어린이 성형외과 전문기관 ‘Asociación Piel’ 에 기부했다’’고 전하며 ‘‘우리가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영감을 준 지민에게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jiminegypt1’은 이집트와 아프리카 전역에서 최초로 아동 수술 및 선천성 질환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인 나일 오브 호프(Nile of Hope)에, ‘jiminpromotion’는 지민 생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미국에 기반을 둔 비영리 정신질환 연맹 NAMI(National Alliance on Mental Illness)에 기부금을 기탁했다.
지민의 생일을 더욱 뜻깊게 물들이는 팬들의 아름다운 선행
지민의 생일을 더욱 뜻깊게 물들이는 팬들의 아름다운 선행
지민의 온두라스 팬덤 'JiminHonduras13'는 'Be a Good Human' 프로젝트를 통해 ''지민이 우리에게 충실히 가르쳐준 친절과 공감, 감사의 가치를 실천하며 무료 치료가 필요한 21명의 어린이를 지원하는 등 매달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고 전했다.

파키스탄(Pk_bts_land) 팬들은 '지민 메디컬 캠프'를 운영하며 무료 약품 봉사를 통해 150명의 환자를 무료로 치료 받게 하는 등 지민의 생일을 기념해 온정의 손길을 나누며 세계 곳곳을 따스하게 물들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