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소울푸드, 포천 김치찌개 단골집 & 알바했던 반반돈까스 맛집 위치는? ‘놀토’ [어제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합니다. <편집자 주>

지난 14일 tvN ‘놀라운 토요일’(놀토)에서는 히어로급 가수 임영웅이 출연, 그 이름값에 걸맞는 뜨거운 활약을 펼쳤다.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이번 방송에는 임영웅의 실질적 고향인 경기도 포천시 지역에 있는 임영웅의 소울푸드가 등장해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애피타이저인 크로플을 시작으로 김치찌개와 반반돈까스를 건 노래 가사 게임을 펼쳤다.

포천 어룡동에 위치한 김치찌개 맛집은 임영웅이 포천에 살 때 십 년도 넘게 일주일에 세 번 정도 방문할 정도의 ‘최애 단골집’인 곳이다.

앞서 ‘생방송 오늘저녁’, ‘2TV생생정보’, ‘VJ특공대’ 등을 통해 돼지고기김치찌개·묵은지김치찌개가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임영웅은 밑반찬으로 나오는 평양도식 고추장조림인 댕가지조림도 좋아한다고 한다.

포천 설운동에 위치한 반반돈까스 맛집은 임영웅이 대학생 시절 아르바이트(알바)를 했던 돈까스 전문점이다. 앞서 ‘2TV생생정보’에 등장했었으며, 매콤돈까스와 치즈돈까스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반반돈까스가 대표 메뉴다.

돈까스를 비롯해 정식, 찹스테이크, 볼로네제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함박스테이크, 고구마돈까스, 생선까스, 치킨까스, 멘치까스, 왕돈까스, 아라비아따, 해물칠리스파게티, 단호박크림스파게티, 치킨샐러드 등을 판매한다.

본방은 토요일 저녁 7시 3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