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지은, 꽃미남 치과의사 남편 공개…"강동원 닮은꼴" 모두 감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흥아리랑' 가수 양지은이 남편과 함께 '편스토랑'에 출동한다.

13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국악과 트로트를 넘나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양지은이 출연한다.

올해로 결혼 7년 차인 양지은은 해당 방송을 통해 남편 조창욱, 아들 의진, 딸 의연과 함께 지내는 일상 생활을 공유할 예정이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양지은은 흔한 살림살이 하나 없는 집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양지은의 집 거실에는 TV나 소파가 없었으며, 안방에는 침대가 없었다. 이들 가족은 한 이불을 덮고 안방에서 같이 취침했다.

이날 양지은의 남편 조창욱이 먼저 기상해 눈길을 끌었다. 치과의사인 그는 양지은과 동갑내기로 알려져 있다.

양지은의 남편은 한 눈에 봐도 훤칠한 키와 완벽한 미모, 넓은 어깨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편스토랑' 출연진 모두 "강동원 씨 느낌도 있다", "진짜 만찢남이다"라며 입을 모아 칭찬했다.

그는 과거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출연해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한 바 있다.

또한 조창욱은 아이들에게 다정하면서도 세심한 면모까지 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양지은과 조창욱 부부가 출연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3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경희 2023-10-12 11:18:26
양지은 가족 단란하고 행복해 보입니다
특히 요즘같이 물질주의 만능의 세상에서 미니엄라이프를 실천하는 모습 대단합니다
젊은 나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를 보고 표방하여야 하지 않을까 싶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