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희재, 축제 치트키로 눈부신 행보… 축제 러브콜 쇄도부터 음악 멘토 활약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칼군무돌'다운 파워풀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보컬을 자랑하는 팔색조의 매력을 자랑하는 슈퍼스타 가수 김희재가 '만능 치트키'로 전국의 가을밤을 희며들게 물들이고 있다.

'더트롯쇼'로 뛰어난 MC 자질을 입증한 데 이어 뮤지컬 '모차르트!'를 통해 음악적 한계를 넘어섰다는 평을 받은 김희재는 전국 곳곳 무대에서도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재치 넘치는 화려한 입담이면 입담, 파워풀한 가창력의 노래면 노래, 축제에 떴다 하면 분위기 메이커로 시선을 장악하는 김희재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수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축제 치트키' 수식어를 더욱 빛내고 있다.
김희재/인스타
김희재/인스타
김희재는 앞서 각양각색 행사에서 압도적인 라이브로 현장을 후끈한 열기로 달궜고, 12일부터는 '제53회 영양군민체육대회', '제10회 낙동강 세계평화 문화 대축전', '성남 시민체육문화축제', '세종 BBF 바비큐비어페스티벌'등 전국을 휩쓸며 고막 힐링 무대로 대중과 소통하며 트롯 팬심을 폭발 시킬 예정이다.

관객들의 잇따른 호평에 힘입어 김희재가 '축제 치트키'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김희재는 음악 멘토로도 행보를 이어간다. 김희재는 '2023 우리 음악인 축제 - 어서와 프로젝트'에 뮤직리어로 참여, 지역 음악 창작소 뮤지션들과 음악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음악 활동 조언 역시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트로트부터 뮤지컬까지 다양한 장르의 벽을 허문 김희재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는 한편, 김희재는 앞서 '더트롯쇼'에서 '미안하오'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행보만큼이나 뜨거운 인기를 보여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희야옹 2023-10-12 10:23:11
김희재 축제치트키 만능치트키 만능행보 멋지네요 팔색조 라이브실력파 멀티실력파 응원합니다

yuan yulan 2023-10-12 10:39:02
김희재 응원합니다

희진주눈꽃 2023-10-12 10:38:27
김희재 음악적 한계를 뛰어넘는 노력하는 천재가수 김희재님 응원합니다

희진주눈꽃 2023-10-12 10:39:54
김희재 축제에서 무대를 쥐락펴락 재치 넘치는 완벽한 입담으로 관객을 희며들게 하는 희욘세 응원합니다

조민숙 2023-10-12 11:00:35
전국 축제 치트키 김희재 고차원 무대 따라따라 갑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