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기애 많아"…한혜진, 기성용 도시락 이벤트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한혜진이 기성용의 도시락 이벤트를 언급했다.

지난 11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측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247회 예고 영상을 업로드했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한혜진 인스타그램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한혜진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에서 이찬원은 한혜진에게 "기성용 씨가 아직도 이벤트 해 주신다고"라고 물었고, 이에 임수향은 "3단 도시락을 해서 본인 얼굴을 넣었다"라고 전했다.

지난달 25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의도시락 #연극바닷마을다이어리 #남편의서프라이즈선물 #고마워 맛있게 잘 먹었어. 정말 힘이 난다! 남자들에게 인기많은 남편. 근데 보통 도시락에 내 사진 붙이지 않나?"라는 글과 함께 기성용에게 받은 도시락 사진을 올린 바 있다.

기성용의 얼굴이 붙여진 도시락에 대해 한혜진은 "자기애가 많다"라고 밝혔다.

또한 한혜진은 "부부 싸움을 하면 누가 이기냐"라는 김숙의 질문에 "싸운 적이 거의 없다. 영국에서 한 번 싸웠는데 울었다. (딸이) '엄마 아빠 맨날 싸웠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지난 2013년 7월 결혼한 한혜진과 기성용은 2015년 9월 딸 시온 양을 얻었다.

한혜진, 박하선, 임수향이 출연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247회는 오는 18일(수)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