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톡파원 25시 `초록빛 황홀한 비주얼` 이찬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걸어다니는 도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톡파원 25시`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걸어다니는 도서관` 이찬원이 `초록빛 황홀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9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동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CNN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서관` 15위에 빛나는 체코의 스트라호프 수도원 도서관 탐방과 함께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 근교 관광지 투어가 흥미롭게 펼쳐진다.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먼저 체코 톡파원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내부 촬영이 금지된 장소이지만, 톡파원의 남다른 인맥으로 방송 최초로 CNN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서관` 15위를 차지한 스트라호프 수도원 도서관을 찾아가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대만 톡파원은 수도 타이베이 근교의 온천마을 베이터우를 방문해 사계절 내내 유황 연기로 가득차, 마치 지옥을 연상시키는 75도 뜨거운 온도의 `치열곡` 수증기와 경이로운 풍경을 구경하고, 박물관 내부에 있는 목욕탕을 간접 체험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또한, 석양이 아름다운 항구도시이며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배경으로도 유명한 단수이의 독특한 먹거리가 소개돼 오감을 자극한다.

이어 `톡파원 25시` 스튜디오에서는 한글날을 맞이해 문해력 퀴즈가 열리고, 출연진들은 출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 가운데, 짙은 초록빛 셔츠에 하트 무늬 쁘띠 스카프를 한 지식 만렙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걸어다니는 도서관` MC 이찬원은, 대만의 진짜 강아지를 연상케하는 귀여운 아이스크림을 보며 "먹을 때 느낌 이상할 것 같다"고 말하며, 강아지 아이스크림이 진짜 강아지라 생각이 들어 아이스크림을 먹은 게 아니라, 강아지를 먹은 것처럼 생각이 들 것 같다는 안타까움을 나타낸다.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또한, MC 이찬원은 대만 타이페이 근교의 끓어오르는 지열곡을 보고 "저기 열기 봐! 열기 봐! 지열 봐!"라며 뜨거워 보이는 온도에 놀라워한다.

달콤 살벌한 대만 랜선 여행과 수백 년의 시간 동안 감춰진 비밀이 궁금증을 유발하는 `톡파원 25시`는 오는 9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10-08 13:44:15
이찬원 톡파원25시 트릇아이돌 이찬원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오영숙 2023-10-08 14:30:58
이찬원 톡파원25시 mc또 어쩜 저렇게 바라보는 눈빛이 순수하고 이쁠까요 눈은 마음의 창이라더니만 참 천진스럽고 곱네요

홍미경 2023-10-08 15:55:54
톡파원25시 이찬원 순수한 어린왕자같은 비주얼로 마치 동화의세계같은 여행의 정보도 보고 구석구석 너무 많은 나라속에 아름다움과 몰랐던 문화를 랜선으로 볼수있어 행복합니다 본방사수 기대됩니다

이형숙 2023-10-08 16:03:24
이찬원 톡파원25시 명mc 순수한 아이같은 감수성에 보는이도 순수해지는 선한영향력이 좋아요

김계숙 2023-10-08 23:54:19
이찬원 톡파원25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걸어다니는 도서관 이찬원님 너무너무 많이 아려 주고 지식을 주어서 정말 좋아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