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장미단’, ‘신동 가요제’ 최종 결승전 진출 15인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불타는 장미단’ 시즌2 추석 특집 ‘신동 가요제’ 최종 결승전에 진출할 15인을 확정지었다.
 
지난 3일 밤 10시 방송된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 (이하 ‘장미단2’) 25회분이 닐슨코리아 기준 분당 최고 6.4% 전국 5.9%로 전 채널 포함 동시간대 방송된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과 김다현, 신유가 특별 마스터로 임한 추석 특집 ‘신동 가요제’ 결승전이 개최됐다. 치열한 접전 끝 15인의 결승 진출자가 가려진 가운데 무대가 끝난 후 1인당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개별 점수를 입력, 최고점과 최저점이 우선 공개되는 또 다른 심사 방식이 채택돼 긴장감을 높였다.
 
먼저 김중연과 박민수가 ‘7번 국도’로 ‘신동 가요제’ 본선 2탄의 열기를 확 끌어올린 후, 전국노래자랑 우수상에 빛나는 초등부 이민솔이 등장했다. 이민솔은 손태진을 콕 집어 “응원을 받고 싶다”고 말한 후 “‘꼰대라떼’ 부르실 때 춘 춤에 홀딱 빠졌다”는 찐 팬심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손태진은 ‘꼰대라떼’는 물론 박진영의 ‘허니’까지 논스톱 응원 댄스를 전했고, 손태진의 응원에 힘입은 이민솔은 ‘너는 내 남자’를 열창, “첫 소절에서 이미 끝났다!”는 평과 함께 올인을 터트렸다.
MBN 불타는 장미단
MBN 불타는 장미단
초등부 지수호는 ‘쌔삥’ 댄스 챌린지 영상으로 SNS 조회수 700만 뷰를 기록한 스타로, ‘리듬 속에 그 춤을’을 택해 완벽한 완급 조절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하지만 ‘장미단’은 지수호의 무대를 넋 놓고 보다 버튼 누르는 것을 잊는 초유의 실수를 저지렀고, 지수호가 예상보다 저조한 5버튼을 기록하자 신동들은 “엄청 잘 했는데 왜 올인이 아니냐!”고 장미단에게 따져 묻는 야무진 모습으로 배꼽을 잡게 했다.
 
이어 중고등부 권도훈은 손태진의 ‘참 좋은 사람’을 선곡했고, 손태진의 감미로운 버전과는 또 다른 트로트 버전 재해석을 선보여 8버튼을 받았다. 손태진은 “노래를 들으며 이런 기분 느낀 건 처음이다”라며 “평생 기억에 남을 순간이다. 고맙다”는 벅찬 소감을 전했다. 김다현이 ‘처녀 뱃사공’으로 신동들의 롤모델다운 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낸 후 손태진과 신유가 ‘토닥토닥’으로 긴장한 신동들의 마음을 토닥토닥 어루만지는 뜻깊은 무대를 선물했다.
 
초등부 박소정은 ‘내가 제일 잘 나가’로 리틀 김중연다운 포스를 뿜으며 입틀막 반응을 유발한 후 8버튼을 받았다. 중고등부 장윤서는 ‘불타는 트롯맨’ 예선 탈락의 아픔을 겪은 후 다이어트에 성공했을 뿐 아니라 굵직한 가요제를 휩쓸고 있는 절치부심 컴백으로 막강 실력자다운 기세를 떨치며 올인을 획득했다. 판소리를 배운지 3년에 불과하지만 수상 경력은 무려 20여 개가 넘는 김예솔은 ‘난감하네’로 스피커가 터질듯한 성량을 뽐내며 연이은 올인의 주인공이 됐다.
 
에녹이 ‘꽃물’로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인 후 등장한 초등부 서현서는 전국체전 체조 부문 우승의 영광을 함께한 멤버들과 ‘라디오’에 맞춰 현란한 응원 군무를 선보이는 전국 제패 클라스로 7버튼을 받았다. 송가인, 김준수, 강태관의 스승인 아버지 피를 물려받은 중고등부 조경림은 “손태진의 ‘비나리’를 감명 깊게 들었다”며 ‘비나리’를 열창했지만, 예상보다 저조한 5버튼을 받아 쉽지 않은 올인의 문턱을 실감케 했다. 팝핀현준 수제자로 팝핀릴건이란 활동명을 가진 이건은 ‘아파트’로 팝핀현준의 증언과 같이 성인 수준에 버금가는 실력을 드러내 6버튼을 받았다.

트로트 경력만 9년 차에 빛나는 이민혁은 ‘안동역에서’로 실력을 뽐냈고, 신성은 “변성기가 지나고 곧 전성기가 찾아올거다”라는 센스 있는 심사평으로 모두를 웃게 했다. 마지막으로 김중연이 ‘대박이야’를 솔로 열창하며 신동들의 빛나는 앞날을 응원했다.
 
장윤서, 이승율, 김가윤, 김태웅, 한수정, 전하윤, 정초하, 김주은, 류연주, 이민솔, 김예솔까지 총 11인의 올인 합격자에 이어 특별 마스터 군단의 긴 회의 끝, 파워 치어리딩을 선보인 서현서와 꼬마 마녀 이하윤, 팔색조 댄서 지수호, 멜로 감성 장인 권도훈 4인이 추가 합격에 성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육기환 2023-10-06 23:02:49
손태진 님 불타는장미단 너무 재밌네요 손태진 님 보기위해 화요일을 기다립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