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디지털 싱글 'Do or Die'…미래에서 온 임영웅 닮은 'AI 히어로' 시선 압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매번 진화하며 자신의 잠재력을 폭발시키며 월드클래스의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빌보드 스타 가수 임영웅이 드디어 신곡 제목의 베일을 벗었다.

4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의 앨범 재킷이 공개됐다.

이제 막 지구에 막 도착해 우주선 안을 걸어 나오는듯한 파파라치 컷을 연출한 이번 앨범 재킷 속 임영웅은 우주센터장 '웅대장'답게 한층 더 훤칠해진 비주얼과 큰 키와 긴 팔다리가 돋보이는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임영웅, 디지털 싱글  'Do or Die'…미래에서 온 임영웅 닮은 'AI 히어로' 시선 압도/물고기뮤직
임영웅, 디지털 싱글 'Do or Die'…미래에서 온 임영웅 닮은 'AI 히어로' 시선 압도/물고기뮤직
흡사 미래에서 온듯한 임영웅을 연상시키는 영한 얼굴의 임영웅의 얼굴은  'AI 히어로'같이 임영웅을 쏙 빼닮아 있으며 걸어 나오는 우아한 아우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질 수 없는 남친의 비주얼'의 카리스마 넘치는 임영웅의 아련한 눈빛은 마주치면 벗어나올 수 없는 마력을 발산해 이번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베일에 가려졌던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곡명이 'Do or Die'로 밝혀져, 어떤 신선한 변신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으며, 멋짐이 폭발하는 임영웅의 첫 무대에 대한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만든다.

또한 180도 달라진 모습을 예고하며, 세대 통합 공연으로 유명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11월 3일부터 11월 5일까지 서울 KSPO DOME에서 6회 공연으로 웅장하고 화려하게 포문을 열며 그 후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에서 아름다운 별빛 향연의 그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11월 24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에 개최된다.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펼쳐지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열린다.     

임영웅이라는 고운 빛이 가슴속에 들어와 아름다운 목소리로 빛을 내고 따뜻한 심성으로 마음에 평화를 안겨준 영웅시대의 10월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