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우파2’ 강다니엘, 1등 원밀리언스-탈락배틀 울플러VS딥앤댑 파이트 미션 진행-두 번째 탈락 크루는?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2(스우파2)’에서 파이트 존을 떠날 두 번째 탈락 크루가 발생했다.

3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MC 강다니엘 진행으로 프라우드먼 모니카 ,몬스타 엑스 셔누와 방탄소년단, 지코, NCT, 크리스 브라운 등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일본 유명 안무가 리에 하타와 훅의 아이키가 스페셜 저지로 출연하고 메가 인원을 동원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완성하는 메가 크루 미션을 진행하고 다섯 번째 미션을 이어갔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원밀리언(1MILLION) 리아킴, 하리무, 에이미, 도희, 데비, 레디, 베베(BEBE) 바다, 러셔, 태터, 키마, 민아, 채채, 소원, 딥앤댑(DEEP N DAP) 미나명, 다우니, 미니팍, 제이제이, 락코지, 쏠, 구슬, 잼 리퍼블릭(JAM REPUBLIC) 커스틴, 라트리스, 링, 오드리, 엠마, 레이디바운스, 마네퀸(MANNEQUEEN) 펑키와이, 왁씨, 윤지, CERA, 벅키, 레드릭, 울플러(WOLF’LO) 할로, 베이비슬릭, 초콜, 비니, 예니초, 해치왱등 7크루가 미션을 하게 됐다.

특히 이번 주에는 메가 크루 미션의 최종 결과와 함께 두 번째 탈락 크루가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야외, 구조물 콘셉트의 메가 크루 미션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딥앤댑과 잼 리퍼블릭이 야외 콘셉트로, 마네퀸과 원밀리언이 구조물 콘셉트로 대결을 하는 가운데 잼 리퍼블릭과 원밀리언이 콘셉트 가산점 100점을 받게 됐다.

오늘 방송에서는 혼성 콘셉트를 택한 레이디바운스와 울플러, 베베의 메가 크루 미션을 공개했다. 레이디 바운스의 연습 과정이 나왔는데 리더 놉은 베씨의 도움을 받아서 50명의 혼성 콘셉트를 지휘하게 됐다. 쉬는 시간에 카프리는 리더 놉과 의견 충돌이 생겼는데 “아마 할 시간이 없을걸요?”라고 말하며 설명하며 부정적인 의견을 냈다.

레이디 바운스는 마치 전사와 같은 의상을 입고 자체 제작 음원과 ‘Immigrant 그리고 Welcome To Party’에 맞춘 안무로 카리스마 무대를 보여줬다. 딥앤댑과 잼 리퍼블릭이 야외 콘셉트로, 마네퀸과 원밀리언이 구조물 콘셉트로 대결을 하는 가운데 잼 리퍼블릭과 원밀리언이 콘셉트 가산점 100점을 받게 됐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베베의 연습 과정은 백현의 ‘Psycho’를 선곡한 베베는 헬퍼 댄서로 위댐보이즈를 섭외하고 야심차게 연습을 했다. 하지만 베베는 모든 크루에게 탈락 예상 팀으로 지목되고 충격에 빠졌고 리더 바다는 디렉터들 중 제일 많은 워스트 디렉터표를 받으며 자존감이 바닥이 됐다라고 하며 눈물을 흘렸다.

베베는 태터와 러셔의 활약 속에 저마다 성장을 하며 팀워크로 똘똘 뭉친 모습을 보여줬다. 혼성 콘셉트 미션으로 레이디 바운스, 베베에 이은 울플러는 힙합 의상을 입고 나와 힙합댄스를 추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울플러는 ‘정.반.합’이라는 콘셉트로 멋진 무대를 보여줬고 스페셜 저지 리에하타는 “이 파트 너무 좋았다. 너무 멋있었다”라고 했다. 모니카는 “각도가 나빴어라는 문제보다는 이 무대는 이렇게 해야해”라고 하며 극찬을 했지만 할로 디렉터의 점수가 생각보다 낮게 나왔고 레이디바운스가 가산점 100점을 받게 됐다.

1등 크루는 파이트 저지 점수 1등, 온라인 대중 평가 점수 1등, 조회 수 6,797,517, 좋아요 565,013, 투표수 60,049개로 원밀리언(1MILLION)이 됐고 2등은 잼 리퍼블릭(JAM REPUBLIC)이 차지했다. 3등 크루로 마네퀸, 레이디 바운스가 오르게 됐고 5등 크루는 베베가 되면서 탈락 배틀을 면할 수 있게 됐다. 

메가 크루 미션의 탈락 후보 크루는 딥앤댑(DEEP N DAP)과 울플러(WOLF’LO)로 탈락 배틀 무대를 하게 됐다. 탈락 배틀 1라운드 히든 배틀로 딥앤댑과 울플러 두 팀이 배틀을 했는데 2대 1로 딥앤댑이 승리를 했다.

2라운드 1:1 배틀에서는 울플러 초콜과 딥앤댑 락커지가 대결을 했는데 선공 락커지는 시작과 동시에 여유로운 표정을 지으며 배틀을 이어갔다. 후공 초콜은 힙합 댄스를 추고 울플러 초콜이 승리하면서 1대 1이 됐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3라운드에서는 울플러에서 미니가 딥앤댑에서는 제이제이가 대결을 펼치면서 울플러가 3대 0으로 승리를 했고 4라운드 탈락배틀은 5대5 단체 배틀이 이어졌고 2대 1로 승리했고 한치의 양보도 없는 대결이 이어진 가운데 승부는 2대2 원점이 됐다. 

5라운드 1대 1 탈락배틀에서는 울플러 베이비슬릭과 딥앤댑의 락커지가 대결을 했고 베이비슬릭이 3대 0으로 패배를 하고 마지막 6라운드 배틀에는 듀엣 배틀로 울플러 예니초, 해치왱과 딥앤댑 락커지, 제이제이가 대결을 했다.

딥앤댑의 락커지와 제이제이는 마이클 잭슨의 노래로 칼군무를 보여줬고 3대 0으로 딥앤댑이 승리하면서 3대3 원점으로 최후의 리더 배틀을 하게 됐고 3대 0으로 딥앤댑이 패배를 하면서 탈락 크루가 됐다.

또 다섯 번째 미션으로 퍼포먼스 퀸이라 불리는 마마무 화사가 등장했고 신곡 시안 미션을 직접 전달했다. 원밀리언 리아킴은 마마무의 히트곡 안부부터 마리아(Maria)로 화사와의 인뎐이 각별함을 밝히면서 다음 미션에는 어떤 크루가 탈락을 하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예능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