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랑수업’ 김종민VS빽가, 결혼정보회사 평가와 타로점 대결-심형탁X사야 부부 처가댁과 정준하의 막걸리와 산낙지 감탄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종민과 빽가가 결혼정보회사 평가와 타로점을 보고 심형탁, 사야 가족은 정준하 식당에서 고기와 막걸리 먹방을 햇다.   

27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이승철, 문세윤, 한고은, 장영란 진행으로 코요태의 준비된 신랑감 김종민, 빽가가 출연해서 결혼정보회사 블라인드 평가에 이은 타로점까지 보고 심형탁, 사야 부부는 처가댁과 정준하 식당을 찾아갔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문세윤은 김종민의 지인들로부터 김종민에 대한 장점과 단점을 듣게 됐다. 첫 번째로 코요테 멤버 신지의 평가를 듣게 됐고, 1박 2일 멤버 딘딘의 의견도 들었다. 특히 신지는 제작진에게 김종민과 단 둘만 남게 된다면이라는 질문에 “각자 혼자 살겠다. 왜 같이 살아야 하나요?”라고 답했다. 

1교시는 빽가의 하우스와 일상을 최초 공개했는데 빽가는 “제주도에서 사업을 해서 공항 근처에 집을 장만했다”라고 하며 김포 타운하우스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빽가 하우스는 테라스와 마당까지 마련된 감각적인 모습으로 심형탁은 집이 스튜디오 같다라고 감탄사를 멈추지 않았다.

빽가는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이불 정리와 집 청소를 하며 모닝 루틴을 하고 직접 키운 미니사과를 따 먹는 모습을 보였다. 문세윤은 “세심하고 섬세하다”라고 했고 김종민은 “섬세하고 예민하고”라고 하며 견제를 했다.  

빽가는 혼자 식사를 하면서 김치찜을 만들었는데 역대급 ‘살림남’의 모습을 보였는데 갑자기 걸려 온 어머니와 통화하면서 “내가 신랑수업에 어떤 수업을 받았으면 좋겠어”라고 했고 어머니는 “와이프한테 잘하는 법을 배워”라고 답했다. 이어 빽가는 “어떤 며느리 얻고 싶어?”라고 물었고 어머니는 “나한테 개기지 않는”이라고 하며 모두에게 웃음을 줬다.

빽가는 어머니에게 “나랑 종민이 형이랑 누가 먼저 결혼 할 것 같아”라고 물었고 어머니는 종민이가 “먼저 할 것 같다. 걔 더 늙었잖아”라고 이유를 들었다. 문세윤은 “김종민, 빽가의 입학지원서를 결혼정보회사에 보내, 블라인드 평가를 실시했다”고 발표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결혼정보회사 대표는 두 사람의 나이와 직업, 가족 정보등 만으로 결혼 평가를 하게 됐는데 “김종민은 나이가 아쉬울 뿐 외모적으로 좋다”라고 했지만 "빽가가 매칭 성공율이 더 높다. 김종민은 55점, 빽가는 75점"이라고 했다.

개그우먼이자 타로술사인 송이지가 깜짝 등장해서 두 사람의 타로 점괘를 봐주게 됐는데 김종민은 결혼과 사업에 관심이 있다고 밝혔다. 송이지는 김종민이 뽑은 카드를 보고 박수를 치며 "들어왔다. 새 출발, 이미 이건 시작이다"라고 외쳤다. 송이지는 "상처를 치료해주고 조련해줄 여자를 만나서 새 출발하는 카드다"라고 했고 빽가도 좋은 내용의 점괘가 나왔다. 

2교시는 심형탁은 결혼식을 위해 처음으로 한국에 방문한 일본 처가 식구들과 ‘심씨 투어’를 진행했다. 심형탁은 셀프 사진관에 가서 가족사진을 찍기 위한 의상 선물을 준비했는데 장인과 커플룩까지 갖춰 입게 됐다.

이를 본 아내 사야와 장모는 “개그맨 같다”라고 웃었고 사야와 장모도 커플 사진을 찍었다. 김종민은 영상을 보고 “장인어른과는 어려울 수 있는데”라고 하며 심형탁의 모습에 감탄했다.

심형탁은 사진 촬영을 마치고 처가 식구들과 개그맨 정준하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향했다. 정준하는 심형탁을 보자 “눈물 날 것 같다. 이게 얼마 만이니?”라고 물었고 심형탁도 “저도 그래요”라고 답했다. 정준하는 전 날 치러진 심형탁 부부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미안함을 내비치며 갑자기 축의금 봉투를 전달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정준하는 심형탁의 가족들에게 일본어로 대화했고 심형탁의 장모는 “일본어를 잘하네”라고 묻자 정준하는 “조금 할 줄 안다”고 답했다. 심형탁은 장모에게 정준하의 와이프가 일본인이라는 사실을 알려줬고 정준하는 “전 결혼한 지 11년째 됐다. 4년의 반대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한국 드라마 보면 시집살이가 심하고 그러니까 반대하신 것 같다. 문화차이가 있다”라고 말했다.

정준하는 “처음 처가댁에서 밥을 먹을 때 일부러 음식을 많이 먹고 술을 마실 때 얼굴을 돌려서 마셨는데 일본은 다르더라”고 하면서 실수를 밝혔다. 정준하는 미리 심형탁의 장인이 좋아하는 술과 안주를 조사했고 당일 도축했다는 안창살을 직접 구워줬고 심형탁의 일본어 실력에 “이렇게 말을 못해도 대화가 된다”라고 말했다.

또 정준하는 심형탁의 부탁으로 장인이 좋아하는 산낙지와 자신이 만든 막걸리를 내놓게 됐고 장인은 "막걸리가 부드럽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