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쪽상담소 100회' 오은영 "마음을 안아줄 수 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지난 2021년 9월 첫방송을 시작한 '오은영의 금쪽상담소'가 100회를 맞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는 오는 10월 2일 저녁 8시 10분에 100회가 방송할 예정이다. 

'금쪽상담소'는 지난 약 2년 간 174명의 상담 고객들을 만나며 대한민국 대표 솔루션 예능으로 자리잡았다. 이별, 사랑, 가족 등 저마다의 사연으로 금쪽상담소를 찾은 게스트들을 위한 맞춤 솔루션으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년여간 '금쪽상담소'를 방문한 이들은 자신들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다. 찾아주신 모든 분들이 어려움이 있는 상황에서도, 어려울 때에도 본인의 삶의 가치를 찾아가고자 애쓰는 그런 모습들이 정말 감사했고, 소중했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포스터
이어 정형돈은 "'금쪽상담소'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이 기억에 남는다"며 "개인적으로 홍석천님과 풍자님이 떠오르는데, 다른 방송에서 하지 못했던 진솔하고 속 깊은 이야기를 들려주셨을 뿐만 아니라 '금쪽상담소'를 통해 마음의 치유를 얻고 간 모습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았다"고 밝혔다. 

이윤지는 "174명의 고객님들이 찾아 오셨다니, 정말 모든 회차가 금쪽 같았다"며 "수많은 두드림 중 개인적으로 위너 송민호님, 풍자님, 조혜련님이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덧붙였다. 

박나래는 "상담을 오셨던 분들도 기억에 남지만, 저는 특히 상담 내용이나 솔루션이 정말 마음에 많이 남았다"며 "진짜 만나는 사람마다 하는 이야기가 있는데, 김혜성님과 박새미님 편의 '내향인 외향인' 이야기가 너무 공감됐고 인상 깊게 남았다. 그 외에도 '타인을 이해하게 됐다', '다름', '기질' 등 금쪽상담소에 나왔던 많은 이야기들을 실제로도 밖에서도 정말 많이 얘기한다"며 애정을 전했다. 

100회를 맞이한 소감에 대해 오은영 박사는 "너무 감격스럽다. 제 마음에 기쁨과 감사함이 가득 찼다. 100회를 맞이한다는 것이 정말 쉽지 않은 일인데 많이 사랑해주시고, 따뜻한 격려와 따끔한 충고로 응원해주신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금쪽상담소'를 찾아주시는 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라면서 "그럼에도 '금쪽상담소'가 자신들의 삶을 편안하게 이야기하고, 서로가 서로를 좀 더 이해하고 마음을 안아줄 수 있는 그런 곳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