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디어 이찬원 완전체`, 또러머ㆍ기타리스또ㆍ피아니스또 상큼 발랄 광고송과 청량 그 잡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광고계의 다크호스 이찬원이 다재다능한 또러머ㆍ기타리스또ㆍ피아니스또 모습으로 상큼 발랄하게 광고송을 부르며 청량 그 잡채로 빛났다.

26일 교원 웰스 공식 유튜브 채널 Wells Story에는 `매일 웰스로 시작해`라는 제목의 30" 분량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찬원 / '교원 웰스 공식 유튜브'
이찬원 / '교원 웰스 공식 유튜브'
공개된 영상은 대한민국 NO.1 작곡가 김형석이 만들고 교원 웰스의 전속 모델 이찬원이 노래한 웰스 Song으로, 교원 웰스의 중독성 있는 하반기 브랜드 캠페인 "매일 하루하루 웰스로 시작해!"라는 광고 영상이다.

운동할 때도, 식사할 때도, 책 읽을 때도, 회의할 때도 매일매일 언제나 더 건강하고 더 깨끗하게!를 내걸고 있다.
이찬원 / '교원 웰스 공식 유튜브'
이찬원 / '교원 웰스 공식 유튜브'
이찬원은 청바지를 입고 흰색 이너 위에 겨자색 자켓을 걸친 감각있는 룩으로 캠퍼스 남신 같은 설렘 비주얼을 선사하며 여심을 사로잡는다.
이찬원 / '교원 웰스 공식 유튜브'
이찬원 / '교원 웰스 공식 유튜브'
이찬원은 드럼과 기타, 건반을 치는 활기차고 청량美 넘치는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매일 하루하루 웰스로 시작해~ 기분 좋은 오늘 될 거야~ 라랄랄랄라 함께 불러요~ 라랄랄랄라 이 노래를~ 함께하는 거야~ My Love 미네랄 웰스~"라고 노래하며,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분위기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눈을 뗄 수 없게 시선 강탈을 부른다.

한편, 교원 웰스는 새로운 광고 영상과 함께 로즈 골드 컬러로 새 옷을 입은 웰스 제품 구매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취약 계층에 기부하며 이찬원의 선한 영향력을 펼치겠다는 기부 프로젝트를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9-27 13:25:55
이찬원 웰스써 믿고써 cm 송 달콤해 부든더워 넘좋아요 응원합니다 최고입니다

박옥선 2023-09-27 13:32:38
이찬원 교원웰스정수기 또러머 피아니스또 기타리스또 넘 잘 어울리는 최고의 아티스트 청량미뿜뿜
이찬원 교원웰스 대박나자

김조영 2023-09-27 13:49:16
이찬원 신뢰으 아이콘 웰스 믿고써 정수기의 로고송 은 하루하루의 시작을 참좋은 하루가 되도록 안내하는 아름다운 로고송이다

박귀영 2023-09-27 14:20:50
뮤비같은 광고 이찬원 교원웰스정수기 너무 좋아요 보고싶었던 피아니스또 기타리스또 드러머또 감사합니다

찬슴 2023-09-27 14:42:27
내가수 이찬원 깨끗한 이미지에 딱 맞는 광고예요. 오내언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