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우파2’ 베베 바다, 1위 크루 리더로 스맨파 위댐보이즈와 메가 크루 혼성 미션 눈물 흘리는 이유는?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2(스우파2)’에서 메가 인원을 동원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완성하는 메가 크 미션 대결을 하게 됐다.

26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MC 강다니엘 진행으로 프라우드먼 모니카 ,몬스타 엑스 셔누와 방탄소년단, 지코, NCT, 크리스 브라운 등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일본 유명 안무가 리에 하타와 훅의 아이키가 스페셜 저지로 출연하고 메가 인원을 동원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완성하는 메가 크루 미션을 진행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는 츠바킬(TSUBAKILL) 아카넨, 사야카, 유메리, 모모, 미키, 레나가 탈락하고 1위는 베베(BEBE) 크루가 확정됐다.

오늘 방송에서는 원밀리언(1MILLION) 리아킴, 하리무, 에이미, 도희, 데비, 레디, 베베(BEBE) 바다, 러셔, 태터, 키마, 민아, 채채, 소원, 딥앤댑(DEEP N DAP) 미나명, 다우니, 미니팍, 제이제이, 락코지, 쏠, 구슬, 잼 리퍼블릭(JAM REPUBLIC) 커스틴, 라트리스, 링, 오드리, 엠마, 레이디바운스, 마네퀸(MANNEQUEEN) 펑키와이, 왁씨, 윤지, CERA, 벅키, 레드릭, 울플러(WOLF’LO) 할로, 베이비슬릭, 초콜, 비니, 예니초 해치왱등 7크루가 미션을 하게 됐다.

특히 1위를 차지한 베베가 베네핏으로 메가 크루 미션에서 콘셉트 확정권을 받게 됐는데 베베는 혼성 콘셉트를 선택하고 다른 6크루와 다른 컨셉을 선택했다. 메가 크루 미션은 크루별 인맥과 섭외력을 총동원해 초대형 퍼포먼스의 진수를 보여줬는데 이번 메가 크루 미션에서는 야외, 구조물, 혼성 3개의 콘셉트로 나뉘어 진행됐다.

원밀리언스, 잼리퍼블릭, 마네퀸, 베베, 딥앤댑, 레이디바운스, 울플러 7팀의 메가 크루 미션 대중 평가 영상은 총 합산 조희수 3000만 뷰를 돌파했다.

또 산다라박, 에스파 윈터, 비비지 신비, 스우파 출신의 프라우드먼 립제이, 원트 효진초이, YGX 예리, 스맨파 위댐보이즈가 메가 크루 미션의 헬퍼 댄서를 하기로 했다. 베베는 위댐보이즈와 함께 미션을 하기로 했는데 며칠이 지나고 리더 바다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예능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