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불후의명곡’ 시절인연, 200만 뷰 돌파 ‘역주행 가속화’ 된 운명 인연 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때로는 아기 같은 순수함으로, 또 거대한 바람을 몰고 오는 상남자의 근사함으로 이찬원은 이미 한 시대를 풍류 하는 트로트 대 통합의 큰 틀에 한 획을 긋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그런 이찬원이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언제나 깊은 음성을 보여주며 '불후의 명곡 삼대 천왕 편'에서 들려주었던 이찬원의 첫 번째 드라마 OST '시절 인연'이 유튜브 조회 수 200만 뷰를 달성함으로 커다란 감동을 안겨 주고있다.

이미 '시절인연'은 그 단어의 뜻에서 세상사 모든 이들과 또 모든 일들과의 인연이 때가 돼야 저절로 만들어지는 관계임을 되새기게 하고 있다.
KBS 레전드K POP
KBS 레전드K POP
이찬원은 한때 '시절인연'의 가사를 본인이 잘 해석하고 있는지에 대한 고민과 함께 더욱 깊은 울림으로 소화하고자 하는 노력의 모습을 보이며 완벽에 가까운 곡 해석을 성공적으로 무대마다 선보이며 다시 또 명곡의 반열에 오르게 했다.

많은 이들은 방송된 지 1여 년이 지난 시점이지만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주는 곡으로 인정하며 대표적으로 장민호, 안성훈이 커버 경험도 있고 '톡파원25시'에서 함께 활동 중인 방송인 '전현무' 도매우 좋아하는 곡으로 이찬원의 '시절 인연'을 언급하기도 했다.
KBS 레전드K POP
KBS 레전드K POP
"사람이 떠나간다고" 로 시작하는 낮은 중저음의 매력적인 음색은 '때가 되면 찾아올 거야" 로 이어지는 청량감을 만나 특히나 계절이 바뀌는 시절에는 더욱더 의미 깊은 곡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마음을 움직이는 깊고 낮은 음성의 호소력 있는 멋진 가창력은 명곡의 진가를 발휘하며 또다시 이 곡이 역주행 되기를 기대 해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9-23 13:59:43
이찬원 불후의명곡 시절인연 200만뷰 축하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금옥 2023-09-23 14:32:54
이찬원 불후의명곡 대박나세요 이찬원님 불후의명곡에서 부른 시절인연 색다르게 명곡을 오케스트라와 재 해석을 해서 더욱 웅장하고 경쾌하게 아주 멋있는 명곡으로 재탄생 하였어요 200만뷰 축하드려요 참좋은날입니다 꽃길만 걸어요 하트하트하트

김민자 2023-09-23 14:23:57
황선용 기자님 좋은글 써즈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가수님 좋은기사 많이써주세요
응원합니다

김조영 2023-09-23 14:53:35
이찬원 불후의명곡 시절인연 200만뷰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이찬원님 시절인연은 날이 갈수록 더 깊은 감성이 더욱 빠져들게 합니다

박민정 2023-09-23 14:58:26
이찬원 시절인연 대중가요지만 인간의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명곡입니다.
녹음실 버전과 OST 버전은 약 260만뷰 정도 되는 걸로 알고있고요, 멜론에 뮤직비디오로 이찬원님 노래 중 진또배기 다음으로 2위입니다.
계속 대중의 사랑을 받을 노래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이찬원 최고 오내언사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