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태현, "극단적 선택 생각하기도…여성편력→마약·음주, 난 쓰레기 "[TOP이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필로폰 투약 혐의를 받는 가수 남태현이 심경을 전했다.

18일 남태현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난 남태현이다. 나는 가수다. 하지만 그전에 인성은 X나 줘버렸고, 심한 여성 편력에 음악 한답시며 X치며, 음주에 마약까지 접한 쓰레기"라고 밝혔다.
 
남태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남태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남태현은 연인이었던 채널A '하트시그널3' 출연자 서민재와 함께 지난해 8월 필로폰을 투약하고, 지난해 12월 해외에서 혼자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불구속 송치돼 10월 19일 첫 재판을 앞두고 있다. 그는 이날 KBS1 '뉴스9' 인터뷰를 하고 왔다고 전했다.

남태현은 "내가 나를 봐도 비호감이다"라며 남태현은 "그런 나로 사는 나도 참 고통스럽긴 하다. 어떠한 핑계도 대지 않는다. 죄송하다"고 털어놨다.

그는 "나를 믿어준 내 팬들에게 너무나도 죄송하고, 나와 조금이라도 연이 닿은 모든 분들께 죄송하고, 나로 인해 피해를 받은 모든 분들께 죄송합니다. 지금 이 영상을 보며 인상을 찌푸리는 당신에게도 죄송합니다"라며 "엄마, 미안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실 걱정하고 있는다고 달라질 부분도 없고 제가 잘못한 부분에 대해 재판받고 성실하게 임할 생각이다. 잘못한 건 잘못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극단적인 선택'을 생각했다면서 "근데 비겁하지 않나. 나로 인해 상처 받은 사람들이 내가 죽으면 용서해주나? 없던 일이 될까. 아닐 것 같다. 그래서 나는 선택했다. 다른 사람이 되어 보기로"라고 했다.

현재 약을 끊기 위해 '다르크'라는 재활센터를 다니고 있는 그는 "이곳에선 이야기한다. 약을 끊으려면 먼저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좀 더 이야기하자면 이런 거다. 약을 해서 망가지는 것도 물론 있지만, 내가 살아오던 생활 방식, 태도, 사고 방식, 모든 것이 이미 마약을 할 수 밖에 없는 사람으로 살아오고 있었기 때문에 약을 한 것이라고"라고 했다.

이어 "이곳에서 많은 것을 배우며 늘 반성하며 살아간다. 지나온 나의 나날들을 되새김질하며 하나씩 하나씩, 조금씩 조금씩, 느리지만 아주 조금씩 사람이 되어 간다"며 "난 남태현이다. 나는 사람이 될 거다"라고 다짐했다.

지난달 31일 서울서부지검 형사3부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남태현과 방송인 서민재(30)를 불구속 기소했다. 남태현과 서민재는 필로폰을 매수해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해 8월 서민재가 돌연 "남태현 필로폰 함" 등의 글을 올리며 파문이 일었고, 이후 신고를 받은 경찰이 수사에 돌입해 이들을 지난 6월 검찰에 송치했다. 

이후 남태현은 '추적 60분'에 출연해 마약 투약으로 빚 5억과 연체된 카드값으로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다면서 "제 집은 물론 부모님의 집까지 내놔야 한다. 빚을 갚기 위해 곧 식당 아르바이트를 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