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News] 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스모크' 이어 힙합 댄스 공개→압도적인 춤선X힙한 스웨그 '8시간 만에 600만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월드클라스 댄싱킹'다운 아우라로 전 세계 팬심을 뒤흔들었다.

지난 15일 정국은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늦었지만 이것 저것 해보는 중 dc @KN" 이라는 글과 함께 댄스 영상을 게재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틱톡 계정
방탄소년단(BTS) 정국 틱톡 계정
해당 영상 속 정국은 부드럽고 유연하게 몸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정국표' 힙합 댄스 무브를 뽐내 '월드클라스 댄싱킹'다운 아우라를 선보였다.

뿐만아니라 비니로 완성한 스트릿 패션 아이템을 장착하고 강렬한 카리스마와 자신만의 힙한 스웨그를 한껏 뿜어내기도 했다. 

특히 '무대 천재' 라 불리는 정국은 압도적인 춤선과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환상적인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틱톡 계정
방탄소년단(BTS) 정국 틱톡 계정
이와 함께 영상에서는 흑백으로 시작해 화려한 조명 빛이 교차하는 영상미와 다채로운 편집 스킬이 눈호강도 안겼다.

이에 팬들은 "댄싱킹 귀환!! 방구석 틱톡킹 가보자!!", "정국이가 힙합을 해주네 춤도 너무 잘 추고 스웨그도 쩐다", "어떤 장르라도 춤 소화 잘하고 힙한 듯", "편집도 찰지게 잘함 골클필 짬바 어디안가네", "스모크 챌린지랑 또 다른 중독성 매력", "정국이 춤보고 입덕한 내 참각만 칭찬해", "춤 편집 실력 재능 넘치고 넘친다" 등 열렬한 호응을 나타냈다.

위 영상은 공개 약 8시간 만에 조회수 600만, 좋아요 21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틱톡 계정
방탄소년단(BTS) 정국 틱톡 계정
앞서 지난 15일 정국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 베베 바다의 안무가 채택된 리더 계급 미션곡 다이나믹 듀오X이영지의 'Smoke'(Prod. 다이나믹 듀오, 패디) 댄스 챌린지 영상도 공개하며 파워풀한 칼박, 칼각의 넘사벽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이 영상은 정국의 틱톡 계정에서 조회수 4000만을 넘어섰고 'Smoke' 원곡자 다이나믹 듀오 멤버들도 "오!!!", "미쳤다 정말.." 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유하며 '샤라웃(shout out)'에 나서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정국은 틱톡에서 자신의 해시태그 '#jungkook' 으로 역대 개인 아티스트 '최초' 이자 '유일'하게 조회수 2179만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