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3년 만 복귀’ 조윤희, 강렬 머그샷→악역 변신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배우 조윤희가 SBS 드라마 ‘7인의 탈출’로 안방극장 복귀를 알렸다.

1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연출 주동민,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에서 ‘고명지’ 역으로 출연하는 조윤희의 포스터·콘텐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강렬한 눈빛과 함께 캐릭터의 죄명이 적힌 종이를 들고 있다. 이때 긴장감이 느껴지는 그의 표정은 머그샷을 연상케 하는 콘셉트에 몰입하게 만들기도. 반면 또 다른 사진에서 조윤희는 함박 미소를 띠며 인터뷰에 임하고 있다.

이처럼 이날 촬영 현장에서 그는 꼼꼼한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웃음꽃을 피우며 온앤오프 매력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7인의 탈출’은 수많은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악인들이 주인공인 작품) 복수극. 극중 조윤희는 고등학교 미술 교사 ‘고명지’ 역을 맡아 자신의 치부를 숨기기 위해 어두운 속내를 드러내며 활약할 예정이다.

조윤희는 ‘7인의 탈출’을 통해 브라운관 컴백을 예고, 예비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그는 최근 공개된 영상에서 악에 받친 목소리로 “난 이렇게라도 네가 내 눈앞에서 사라졌으면 좋겠어”라는 대사를 선보여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이에 ‘7인의 탈출’에서 악인으로 변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로 찾아올 조윤희에게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조윤희를 비롯해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등이 출연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은 오는 15일(금)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