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가인 “42살 전 결혼하고파…원빈♥이나영처럼 야외 결혼식 로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가수 송가인이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전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트롯 여제 홍지윤, 송가인이 출연했다.

이날 송가인은 “42살에 꼭 결혼을 하고 싶다”라는 질문에 대해 “그건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다. 늦어도 42살 전엔 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송가인은 “선배 언니들 보니깐 마흔 넘으니 못 가더라”라고 덧붙였고, 이상민은 “돌싱은 별로죠?”라고 물었다.

이에 송가인은 “돌싱도 돌싱 나름이죠”라며 대답했고, 이를 들은 김준호는 “돌싱들한테 희망을”이라고 반응했다.

탁재훈은 이상민에게 “돌싱을 싸잡아서 그렇게 이야기합니까. 우리 둘은 빼라. 당신 둘이 진정한 돌싱이다”라며 대꾸했고, 이상민은 “누가 제일 먼저 결혼하나 봅시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송가인은 “결혼할 장소를 점 찍어뒀다”는 질문에 “결혼식을 다녀보면 너무 복잡하고 시간에 맞게 해야 하고 제한된 시간 속에서 남들 똑같이 하는 게 좀 싫은 것 같다. 그래서 원빈 이나영 부부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제가 시골 사람이다 보니깐 그런 게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송가인은 “패물은 어떤 걸 받고 싶냐”는 질문에 “굳이 뭐 받아야 하나요”라는 쿨한 답변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송가인의 답변에 이상민은 “한 100억 벌었죠?”라고 물어 웃음을 더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강선규 2023-09-13 20:56:13
트로트여왕 송가인님 멋진사나이와 야외결혼식 기대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