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병원 통제 촬영"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갑질 논란…"입장 정리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측이 촬영장 갑질 논란에 휘말렸다.

11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드라마 촬영팀 인간적으로 너무하긴 하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 씨는 "와이프가 둘째 임신 33주에 조산, 유산기가 있어서 서울의 한 병원 고위험산모실에 입원했다가 퇴원했다. 그런데 어제 하혈을 하는 바람에 응급실에 갔다가 본관 고위험산모실로 올라갔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 소식을 듣고 가게 문을 닫은 뒤 엄청 뛰어갔다. 본관을 들어가서 뛰려는데 드라마 조연출이 '촬영 중'이라며 길을 막았다. 못 가게 막은 길은 총 2개인데, 한쪽은 스태프들이 쫙 깔려있었으며 한쪽은 아예 못 지나다니게 통제를 했다"고 주장했다.
JTBC 새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출연진 / YG엔터테인먼트,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출연진 / YG엔터테인먼트,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A 씨는 "스태프가 촬영 중에 조용히 하라며 좋지 않은 표정으로 가는 길까지 막으면서 말하길래 그게 내알바냐고 했더니 표정 일그러져서 뭐라하려 하더라. 그래서 여기가 사람살리는데지 니들 촬영이문제냐고 사자후 한번 질러버렸다"라고 분노했다. 

A씨의 와이프는 다행이 건상에 큰 이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A씨는 "만약 문제라도 생겼으면 다 엎어버릴 것 같은 기분이었다. 여기저기에 쓰레기 버리고 시끄럽게하는 것도 문제인데 병원에서 뭐한다고 통제까지 하는 건 진짜 아닌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날 스포츠서울 보도에 따르면 A 씨를 통제한 사람은 배우 장기용, 천우희 주연의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촬영팀으로 밝혀졌다. 

해당 촬영팀은 입장을 정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JTBC 새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로 장기용, 천우희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