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연모' 무대 영상 1500만 뷰 돌파…"어떤 노래도 명곡으로 바꿔 놓는 최고 능력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전통의 단백한 맛을 선사하며 고막까지 촉촉하게 적시며 압도적인 울림을 선사한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의 제2의 인생곡인 '연모' 무대 영상이 1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3월 28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재된 '미스터 트롯의맛 임영웅 연모' 영상은 9월 10일 조회수 15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미스터트롯의 맛'에서 임영웅은 미처 부르지 못한 트롯맨의 제2의 인생 곡으로 '연모'를 중저음의 품격 있는 보이스로 마음을 녹아내리게 했으며 들을수록 빠져들게 되는 매혹적인 음색으로 심금을 울려 감탄을 자아냈다. 
임영웅, '연모' 무대 영상 1500만 뷰 돌파…"어떤 노래도 명곡으로 바꿔 놓는 최고 능력자"
임영웅, '연모' 무대 영상 1500만 뷰 돌파…"어떤 노래도 명곡으로 바꿔 놓는 최고 능력자"
임영웅의 호흡 하나까지 놓치고 싶지 않을 정도로 부른 '연모'는 도입부에서 부터 진한 감동을 주며'연모'를 부를 때 표정은 너무나도 압권이라 편안하면서도 여유롭게 부드러운 미소를 띠며 중저음의 깊고 풍부한 음색을 표현해, 고막 힐링의 무대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당시 방송에서 김성주는 "미처 부르지 못한 제2의 인생곡 임영웅의 제2의 인생곡은 박우철 님의 '연모'다. 임영웅 씨 팬들이 결승곡으로 강력 추천했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아련한 추억의 시간들로 데려다주는 '연모'를 부르는 임영웅은 영국 신사를 방불케하는 체크무늬 슈트로 멋진 피지컬을 뽐내며 슈트의 정석을 보여주는 댄디한 매력과 '감성장인'다운 명품 무대를 제대로 모여줬다.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부드러운 실크처럼 감겨오는 따뜻하고 정겨운 임영웅의 '연모'를 들은 팬들은 "다시 들어보는데 정말 고급스럽고 듣는 귀를 호강 시켜줍니다", "임영웅 역시는 역시다. 언제 들어도 명품 보이스 최고입니다", "또 보고 또 들어도 이 감동을 어떡할까요", "임영웅님 중저음의 매력 보이스가 잘 맞는 곡", "전문가님들이 말하는 완급조절 기가 막히게 잘함", "이런감성 어디에서도 없었다. 오직 임영웅뿐이고 뿐이다", "건국 이후 최고의 명품 가수 임영웅 인정"등으로 반응했다.

또한 대한민국 공연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공연문화를 새로이 써 나가는 임영웅이 서울을 시작으로 아름다운 하늘 별빛 축제를 펼칠 스케줄을 공개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11월 3일부터 11월 5일까지 서울 KSPO DOME에서 6회 공연으로 웅장하고 화려하게 포문을 열며 그 후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에서 아름다운 별빛 향연의 그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역마다 티켓 예매 일정이 상이하며 14일 서울 공연부터 티켓을 오픈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후남 2023-09-11 16:08:58
임영웅 당신이라는 큰 우주가 가장 빛나는 꽃밭이되길 기원합니다 전국투어 콘서트 신곡 2집 대박열차에 탑승 합니다

서영혜 2023-09-11 12:47:16
감성장인 임영웅 모두에게 위로와 감동을 주는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언제나 함께해요 IM HERO 전국투어 콘서트 신곡2집 까지 손꼽아 기다리며 응원하고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