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의 표정만 봐도 벌써 재밌다 ‘흥미 이끄는 역할 톡톡’…불후의 명곡 ‘김수철’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아직도 도전을 멈추지 않는 전통음악의 세계화에 앞장선 선구자 작은 거인 '김수철'편 데뷔 45주년 기념 콘서트도 알리는 반가운 레전드 지난주에 이은 2부도 '불후의 명곡'이 함께 했다.
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아티스트 중 유난히 천재성이 넘쳐나는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은 김수철은 만화 주제가도 영화 음악감독, 배우 등 수많은 수식어를 안고 있는 천재 뮤지션이다.

장르를 불문하고 어떤 곡이든 세계음악의 개척자답게 멋진 히트송도 많은 탓에 '불후의 명곡' 대결 구도도 치열하지만, 그의 음악은 이찬원의 설명답게 많은 이들의 귀에 호강시키기 좋은 주말을 예약했다.
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팝핀 현준과 힙합 양동근의 신선한 만남을 설명하는 눈빛에는 호기심이 넘치는 미소가 흐르고 '불후의 명곡'과 함께 대기실에서도 갈수록 성장하는 모습이 보이는 '라포엠'과 '몽니'의 치열한 대결에서는 실력파 가수들의 마음을 읽는 모습을 보이며 여전히 '불후의 명곡'의 흥미를 이끄는 역할을 톡톡히 한다. 

쟁쟁한 실력으로 누가 대결의 빛에 불이 꺼지고 켜질지 궁금한 순간엔 불빛이 바뀔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는 표정은 방송 보는 묘미를 더해 주며 출연진의 실력까지 업그레이드되는 모습을 함께 확인할 수 있게 하기도 한다.

음악을 포기하던 시절에 히트곡이 등장하면서 만든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못다 핀 꽃 한 송이'의 메시지 같이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 출연진의 실력을 제대로 표현하는 명 MC의 길라잡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9-10 22:15:51
이찬원 불후의명곡 트릇아이돌 이찬원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김계숙 2023-09-10 22:47:03
이찬원 불후의명곡 분위기도 표정도 너무너무 즐겁다 이찬원님 온 몸속이 다 재미 있고 표정도 너무너무 좋아서 이찬원님 보면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김계숙 2023-09-10 22:46:26
이찬원 불후의명곡 분위기도 표정도 너무너무 즐겁다 이찬원님 온 몸속이 다 재미 있고 표정도 너무너무 좋아서 이찬원님 보면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ㅈㄱㅁ 2023-09-11 00:52:49
이찬원 mc는 출연자 모두를 배려하며 유쾌한 웃음을 짓게 만드는 능력이 있다

김명자 2023-09-11 05:35:30
대세가수 이찬원 미소천사 이찬원
불후의명곡 명품 MC
역시만능쾌 반전매력을 발산하는
반짝반짝 빛이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