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통합의학 박람회 축하공연…봇물처럼 터지는 트롯메들리 ‘힐링의 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가수 이찬원을 소개하려는 수식어는 너무 많아서 어떻게 행사장에서 언급해야 할지 망설이는 MC들이 어느새 흥 또 배기, 찬또배기, 찬 또 위키가 금방 떠오르는 가수 이찬원이 지난 물 축제 이어 다시 또 대한민국 통합의학 박람회로 장흥에 나타나 다시 한번 축제의 현장을 응원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은 장흥에서 '밥 한번 먹자'는 개사로 지역의 친숙함을 단번에 녹아나게 하고 행사 취지에 맞게 "통합의학 박람회의 개념 즉" 현대의학과 한의학 그리고 치료 효과가 검증된 대체 의학으로 질병의 외적인 증상뿐만 아니라 환자의 마음까지 치유하고 힐링하는 새로운 의학"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박람회 현장"의 뜻을 일러 주기도 했다.
장흥TV
장흥TV
단순한 치료가 아닌 사람 중심의 미래 의학의 건강한 체험도 즐길 수 있는 행사장, 이찬원은 자신의 곡들을 하나하나 들려주며 또다시 수도꼭지를 틀면 터져 나오는 봇물 처럼 우리나라의 정통트롯 메들리를 한없이 불러주기 시작했다.

마지막 엔딩곡 '진또배기'를 부르면 무대가 끝나는 팬들의 아쉬움을 아는지 그는 '청춘 고백'을 부르다가 '섬마을 선생님'도 부르고 지난 '불후의 명곡'에서 한 소절 들려주던 '앵두'도 들려주었다.
장흥TV
장흥TV
장흥TV
장흥TV
화이트 쇼트 재킷에 블랙 바이어스로 포인트를 준 세련미가 넘치는 무대 의상에서 신사의 품격이 느껴지게 함께 했던 박람회장의 축하 무대, 이찬원은 2010년부터 시작된 통합의학 박람회장이 '장흥'의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하길 응원하며 무대를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팬덤과 함께 한 시간 더 행복해 보이는 스타와 관객들의 만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9-09 11:34:52
이찬원 2023 대한민국 통합의학 축제 출격 트롯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애라 2023-09-09 11:54:42
이찬원 정말 행사에 특화된 가수 입니다 팬들을 위해 한곡이라도 더 불러줄려고 목이 쉴 정도로 무반주로 계속해서 불러주고 너무 감사했어요 이찬원 정말 최고입니다 오내언사

0ㅡ이희찬 2023-09-09 11:51:21
응원합니다 최고입니다

오영숙 2023-09-09 12:23:21
이찬원 행사의요정 공연의신 답게 펼쳐지는 핫무대 트롯무반주 메들리 너무 감사합니다

임지숙 2023-09-09 12:39:22
이찬원 통합의학 박람회 축하공연 너무 끝내줬어요 메들리랑 찬원팬들 한마음 대단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