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충남장애인 체육대회 축하공연…화합에는 역시 “헤이” 추임새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 되는 화합의 한마당, 끊임없는 도전, 충남 장애인 체육대회 개막식에 이찬원이 축하 공연을 펼쳤다.

이찬원은 7일 개막식에 에일리, 트리플에스 와 함께 성대한 축하쇼를 펼치며 화합의 한마당에 큰 힘을 발휘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얼굴 보면서 밥 한번 먹자"라는 안부를 묻는 정겨움으로 무대를 시작하면서 '사나이 청춘'과 그의 활동 곡 '트위스트고고'로 흥을 한껏 끌어 올리는 행사요정 이찬원은 어느덧 자신의 곡을 행사장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추임새까지 소개하면서 행복감을 공유하는 모습이 익숙해지기 시작했다.

이찬원이 "돈도 좋지만"을 외치면 관객이 "헤이"하면서 울리는 함성은 거대하기만 하다.
보령시 유튜브
보령시 유튜브
이찬원은 자신의 곡을 부르기 전 약간의 곡해설을 곁들인다. 즉 관객이 전해 들을 수 있는 곡에 대한 상식을 미리 알 수 있게 하며 자신의 곡을 행사장에서 널리 알리는 모습도 친근함을 느끼게 해준다.
보령시 유튜브
보령시 유튜브
끈적한 정통트롯 '망원동 부르스'와 마지막 곡으로 지금의 자신을 만들어준 '진또배기'를 함께 하면서 환영 축하 개막식을 성대하고 고급스럽게 마무리했다. 9월 7일부터 9일까지 보령 일원에서 펼쳐지는 장애인들의 축제 큰 틀은 역시 함께 걷는 세상이다.

이찬원은 8일은 장흥 대한민국 통합 의학박람회 9일은 창령, 양파 축제에도 출격하며 뜨거운 가을을 맞이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형숙 2023-09-08 10:31:32
이찬원 지역축제 화홥의 한마당엔 언제나 이찬원 님이 자리를 빛내지요

김미경 2023-09-08 10:55:15
이찬원 참 대단하고 멋진 가수입니다.
지역 홍보와 축제의 취지에 맞는 매끄러운 멘트
대한민국 최고의 보물입니다

금연옥 2023-09-09 08:33:47
이찬원 국민사랑둥이 만인의 귀염둥이 언제어디서나 사랑받는 이찬원 가수님 응원합니다

임지숙 2023-09-09 12:54:18
이찬원 보령 장애인 체육대회 최고의 공연 멋집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