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히어라, 학폭한 적 없어" 상지여중 동창생, 커뮤니티에 올린 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김히어라가 '빅상지' 일진설,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김히어라와 같은 동창생이라고 주장한 누리꾼이 등장했다.

김히어라와 같은 중학교 출신이라고 밝힌 A씨는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김히어라 중학교 때 유명했음'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김히어라 인스타그램
김히어라 인스타그램
A씨는 "그렇게 하얀데 안 유명할 수가 없다"며 "엄청 하얀 걸로 유명했다. 진짜 걸어다니면 너무 눈에 띔"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입장문 읽었는데 내가 기억하는 김히어라도 그가 쓴 입장문 그대로다"며 "소위 노는 애 무리였지만 요즘 학폭 이슈 뜨는 것처럼 애들을 괴롭히거나 한 기억은 없다. 기억나는 최대 악행은 급식실 새치기 정도"라고 밝혔다.

A씨는 또한 "그거 말고는 축제 때 '지상에서 영원으로' 너무 잘 불러서 '세상에 저렇게 노래를 잘 하는 사람이 있구나' 쇼크먹은 거 기억난다"며 "사실 내가 김히어라를 지금까지 기억하는 것도 딴 게 아니라 그때 임팩트가 강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6일 김히어라가 강원 원주 상지여자중학교 재학 시절 일진 모임인 '빅상지' 멤버로 활동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빅상지'는 당시 갈취와 폭행, 폭언 등을 일삼았다.

이와 관련해 A씨는 "무슨 기사나 댓글에 '빅상지'가 엄청 유명했던 일진 무리인 것처럼 나오던데 글쎄"라며 "중학교때 친구들한테 물어보면 반반이다. '빅상지' 들어본 사람 반, 처음 듣는 사람 반이다. 그만큼 우리 학교 노는 무리들의 활약(?)은 미비했다. 애초에 그시절 두발 규정이 귀밑 7cm로 빡세서 신나게 놀 준비 된 친구들은 다른 학교 지망해서 많이 빠졌다"고 설명했다.

A씨는 끝으로 "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었을 수도 있었기에 그냥 나는 내가 본대로만 쓴다"며 "누구 하나 어떤 과장된 가십으로 상처받지 않았음 좋겠다"고 전했다.

현재 김히어라는 과거 '빅상지' 멤버로 활동했으나 학교 폭력에는 가담한 적이 없다고 부인하고 있다. 김히어라는 활동을 강행할 예정이다. 오는 9일과 10일 예정된 뮤지컬 '프리다' 일정을 소화할 계획이다.

또 김히어라는 "진심 어린 마음으로 호소했던 것과 같이 모든 일에 솔직하고 덤덤하게 임하려 한다"며 "응원해주시고 믿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고 지금 이 순간에도 저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 많은 분들께서 믿어주시는 것을 알기에 거짓 없이 나아가겠다. 지켜봐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