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풀 작가, '무빙' 재열풍 신드롬에 특별 일러스트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웹툰 작가 강풀이 '무빙'의 특별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7일 디즈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무빙' 일러스트 포스터 2종을 게재했다.

이번 포스터는 '무빙'의​ 대본집을 위해 강풀 작가가 직접 그린 것으로, 시리즈 '무빙'을​ 3개 파트로 생각한다고 밝힌 그의 말처럼 3종의 포스터로 완성해 각 파트별 에피소드의 이야기를 함축해 놓았다. 
'무빙' 일러스트 포스터 / 디즈니+ 제공
'무빙' 일러스트 포스터 / 디즈니+ 제공
먼저 첫 번째 특별 포스터에는 1회부터 7회에 등장하는 모든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오직 이번 포스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원작에 없던 캐릭터들이 그려져 의미를 더한다. 보는 이들을 서늘하게 만든 '프랭크'와 그런 그와 함께 치열한 액션을 선보였던 '진천', '봉평', '나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1~7회를 이끌었던 정원고 3인방 '봉석', '희수', '강훈'과 함께 이들의 부모 '주원', '미현', '재만'의 모습, 그리고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보였던 과거 번개맨이자 버스 운전기사 '계도' 등 1~7회의 인물을 모두 빠짐없이 담아냈다. "나 안 죽었어.."라는 문구와 함께 구름 위에 자리한 '두식'의 모습은 강풀 작가 특유의 유머가 더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두 번째 특별 포스터에는 8~15회까지 그려지는 부모 세대의 과거 모습들을 단 한 장의 포스터에 담아내 감탄을 자아냈다. 먼저 조인성의 압도적 비행 능력을 보여줬던 비행기 액션 시퀀스부터 일명 '두식♥미현' 신드롬을 일으켰던 벚꽃길 데이트가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배우 류승룡의 역대급 원테이크 액션을 보여줬던 파크텔 전경과 골목을 누비는 '지희'의 모습도 시선을 끈다. 비밀 요원 '주원', '미현', '두식'의 활동지였던 안기부 전경 속 '민 차장'과 '여운규'의 모습도 깨알같이 담겨 시선을 끌기도 했다. 끝으로 지난 6일 공개되며 원작 웹툰에 버금가는 영상화로 화제를 모은 '주원'과 '재만'의 하수도 액션 시퀀스까지 그간 공개된 '무빙'의​ 에피소드를 모두 담아내 강풀 작가의 놀라운 표현력을 체감할 수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시리즈다.

출연 배우로는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등이 출연한다.

'무빙'은 디즈니+에서 첫 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