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톡파원 25시` 래쉬가드 입은 간지나는 이찬원, 온천에서 해맑은 미소로 눈부신 광채 발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톡파원 25시`가 몽골 나담 축제의 생생한 현장 속으로 빠져들어가 흥미진진한 시간을 선사한다.

4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몽골 나담 축제의 다양한 볼거리와 미국 시애틀로 랜선 여행을 떠난다.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몽골 최대 축제인 나담의 생생한 축제 현장을 찾아가 본다.

이곳에서는 몽골 전통 스포츠 경기부터 축제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말 경주까지 많은 볼거리가 있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빨리 달리기 말 경주가 아닌 예쁘게 달린 말이 우승을 차지하는 이색적인 말 경주와 몽골의 국민 스포츠 활쏘기를 관람한다.

이어 시애틀의 랜드마크인 스페이스 니들에는 바닥이 돌아가는 유리바닥이 있어 스릴 넘치는 아찔한 경험을 해본다.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 가운데, 일본 톡파원으로 온천에 간 래쉬가드를 간지나게 입은 이찬원은 온천의 자연광 아래에서 해맑은 미소로 눈부신 광채를 발사하고, 물들어갈 틈 없이 래쉬가드로 온 몸을 꽁꽁 싸매고 앉아 여유로운 온천욕을 즐긴다.

MC 이찬원은 전현무가 온천의 뜨거운 물에 아랑곳하지 않고 온천물이 시원하다며 즐기는 것을 보고 "나, 우리 아버지랑 온 것 같아"라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또한, `안방판사`에서 MC 이찬원과 호흡을 함께 맞췄던 오나라가 `톡파원 25시` 게스트로 나와 방송 당시를 회상하며, 이찬원은 변호사만큼 훌륭한 지식과 언변을 보여줘 인상적이었다 밝히고 JTBC `안방판사`에서 선보였던 이찬원의 활약상을 칭찬한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의 몽골 나담 축제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힐링 랜선 여행 프로그램 `톡파원 25시`는 4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Whi...mi 2023-09-03 23:59:23
[이찬원 톡파원25시 ]
레쉬가드 입은 모습이 이케 예뻐도 되나요? 간지 좔좔~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며 일본 촬영까지..... 온천욕으로 위로 받으셨길 바랍니다.. 월욜의 행복비타민, 힐링프로그램, 이찬원 님을 만나는 것보다 행복한 건 없습니다
월욜에 만나요,,, 톡파원25시 응원합니다...

김영숙 2023-09-04 06:51:35
이찬원 톡파원25시
매주다양한 세계각국 문화를 접할수 있는 톡파원 오늘은 어느나라로 여행을 떠나 볼까요 본방사수 합니다

유숙자 2023-09-04 06:52:44
이찬원 톡파원25시 오늘 방송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찬원이 있어 시청하는 톡파원25시 명MC 이찬원을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본방사수합니다

언제나~~ 2023-09-04 07:15:26
톡파원25시 세계 각나라 여행 ㆍ 문화ㆍ 역사 등 다양한 정보를 현지 톡파원 소개로 재미있게 시청할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해맑은 모습으로 온천욕 즐기는 이찬원 님 너무 멋지네요

이외숙 2023-09-04 07:12:25
이찬원 엠씨와 함께 떠나는 톡파원여행 오늘 월요일 본방사수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