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23년 9월 가요계 컴백 라인업…라이즈(RIIZE)→뷔(BT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그룹부터 솔로까지 다채로운 9월 가요계 컴백 라인업이 주목받고 있다.

오는 4일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영케이(Young K), 김세정이 컴백한다.

지코가 총괄 디렉터 및 메인 프로듀서를 맡고 있는 보이넥스트도어는 첫 번째 미니앨범 'WHY..'로 팬들을 만난다.
라이즈 공식 계정
라이즈 공식 계정
영케이는 총 11곡이 수록된 정규 1집 'Letters with notes'를 발매한다. 그는 이번 앨범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김세정 역시 정규 1집을 발매한다. 그는 총 11곡이 수록된 '문(門)'을 발매, 더블 타이틀곡 '항해', 'Top or Cliff'로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라이즈(RIIZE)는 데뷔 싱글 'Get A Guitar'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오는 5일에는 퍼플키스(PURPLE KISS)가 싱글 1집 '페스타(FESTA)'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이날(1일) 퍼플키스는 공식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바 있다.

6일에는 다섯 팀이 컴백한다. 화사는 싸이의 소속사 피네이션으로 이적한 후 첫 앨범을 발매한다. 이날 화사는 디지털 싱글 'I Love My Body'를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로켓펀치(Rocket Punch), 트렌드지(TRENDZ)와 이채연, 재찬(DKZ) 도 새 앨범을 발매하고 팬들을 만난다.

오는 7일에는 FT아일랜드(FTISLAND)가 미니 9집 'Sage'를 발매한다. 2년 만의 컴백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
8일에는 방탄소년단(BTS) 뷔(V)의 솔로 앨범 'Layover'가 발매된다. 해당 앨범은 어도어 민희진 대표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뷔는 선공개곡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으로 방송 출연 없이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어 11일에는 크래비티(CRAVITY), 키(Key)가 컴백하고, 12일에는 허영지가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14일에는 미미로즈(mimiirose), 18일에는 디오, 19일에는 '보이즈플래닛' 파생 그룹 이븐(EVNNE)이 팬들을 만난다.

20일 템페스트(TEMPEST), 21일 판타지보이즈(FANTASY BOYS), 25일 케플러(Kep1er)도 새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