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톡파원 25시' 게스트가 밝히는 변호사만큼 똑똑한 명품 MC 찬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연예계의 믿고 보는 '뇌섹남', 브레인을 자랑하며 무릎을 치게 만드는 입담으로 '센스킹'의 면모를 과시하는 '톡파원 25시' 명품 MC 이찬원과 함게 떠나는 몽골 나담 최대 축제의 다양한 현장으로 떠난다.

오는 4일(월)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몽골 나담 축제와 미국 시애틀로 랜선 여행을 떠난다. 인간 비타민 배우 오나라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MC 전현무와 이찬원은 '안방판사'에서 호흡을 맞춘 오나라를 "인간 비타민이다"이라고 소개한다. 오나라는 두 사람과 함께한 프로그램이 법적 지식을 말해야 하는 콘셉트였던 것을 설명하며 전현무는 의외로 법에 대해 자신만큼 무지했던 반면, 이찬원은 변호사만큼 훌륭한 지식과 언변을 보여줘 인상적이었음을 밝힌다.
JTBC '톡파원 25시'
JTBC '톡파원 25시'
JTBC Entertainment/영상캡처
JTBC Entertainment/영상캡처
JTBC Entertainment/영상캡처
JTBC Entertainment/영상캡처
JTBC Entertainment/영상캡처
JTBC Entertainment/영상캡처
JTBC Entertainment/영상캡처
JTBC Entertainment/영상캡처
올해로 23년 장기 연애 중인 오나라는 남자친구와 자주 여행을 가냐는 질문에 "여행을 가더라도 각자 따로 다니고 각자의 여행이 끝나면 숙소에서 다녀온 곳에 대한 대화를 많이 나눈다. 처음엔 여행 취향이 달라 따로 다녔는데 이 패턴이 익숙해지다 보니 대화도 더 많아지고 좋은 곳은 또 함께 가서 추억을 쌓게 되어 좋은 것 같다. 장기 연애의 비법 중 하나"라고 말한다.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몽골 '톡(TALK)'파원이 몽골 최대 축제인 나담 축제 현장을 생생하게 전한다. '톡'파원은 나담 축제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전통의상 델을 갖춰 입고 본격적으로 축제를 둘러본다.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에서는 웅장한 퍼포먼스와 전통 공연이 진행된다.

개막식이 끝난 후 '톡'파원은 몽골인의 유목문화와 관련된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것을 추천하며 몽골의 전통 씨름 부흐 경기를 관람한다. 경기 시작 전, 춤을 추듯 양팔을 벌려 독수리를 흉내 내는 선수들의 모습이 다소 앙증맞게 보이지만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되자 엄청난 힘의 대결이 펼쳐진다.

다음으로 몽골의 국민 스포츠 활쏘기, 나담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축제의 꽃' 말타기 경주도 관람한다. 어떤 말이 예쁘게 들어오는지에 대해 점수를 매기는 귀여운 달리기가 펼쳐진다. 
 
큐티 섹시 사랑스러운 매력남 이찬원과 함께 떠나는 랜선 여행 몽골 나담 축제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인도할 JTBC '톡파원 25시'는 오는 4일(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순옥 2023-09-01 11:38:02
이찬원 톡파원25시 본방에서 만날러 갑니다 즐거운 방송 힐링되는 방송 감사합니다

이현기 2023-09-01 11:44:02
톡파원25시 유익하고
재미있어요

정숙자 2023-09-01 11:46:00
지식이 풍부한 똑디 이찬원 톡파원25시 응원합니다

조명숙 2023-09-01 12:04:03
뇌섹님 이찬원 톡파원 25시 본방사수합니다.똑소리 나고 재주 많고 인성도 만점! 빛나는 보물입니다.

Whi...mi 2023-09-01 12:44:14
뇌섹남 이찬원 님!!
그의 언어 표현에서 많은 것이 보여집니다
체계적이고 간결함, 외적으로도 영민하게 보여집니다..
그의 영민함을 사랑합니다~우쭈쭈 이찬원 님 응원해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