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체력-자신감 다 떨어져"…배우 손석구, 40대 된 후 달라진 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손석구가 40대가 되고 달라진 점을 밝혔다.

3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콘텐츠 '피식쇼'에는 손석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피식대학 유튜브
이날 손석구는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PT는 몇번 받긴 했는데 나랑 맞지 않아서 혼자 하고 있다"라며 "운동 별로 안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일 밤 유혹에 시달리는 것 같다"며 "내가 만난 모든 프로페셔널한 배우들은 오후 6시가 지나면 안 먹는다고 한다. 나도 저들처럼 프로 의식을 가져야겠다고 하는데 나한테는 유혹이 크다"라고 말했다.

그는 "식 중에서도 라면을 특히 좋아해서 다음 날 매번 하는 게 부기 빼기다. TV에서 날 보면 자주 얼굴이 부어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40대가 되고 겪은 변화에 대해서는 "일단 몸이 변하고 얼굴이 변한다. 내가 30대 때는 빨리 40대가 되길 바랐다 40대가 그렇게 멋있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막상 40대가 되니까 30대로 돌아가기 위해 내 온 힘을 다해 무슨 일이든 할 수 있을 것 같다. 체력이 그냥 저질이 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자신감도 떨어졌다. 2, 30대 애들을 보면 '나도 저런 시절이 있었지' 싶더라. 난 이제 젊은 에너지가 없다. 항상 지친다. 기회만 있으면 낮잠을 자려 한다. 정신연령은 2, 30대인데 몸만 40대가 된 느낌"이라고 토로했다.

앞서 손석구는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와 영화 '범죄도시2'에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